wix toolset 예제

이 예제에서 복사하여 붙여넣는 대신 에디터에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IntelliSense에서 유효한 요소와 특성을 선택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에서 WiX를 갖춘 IntelliSense를 사용하면 WiX 언어에 익숙해지면서 요소 또는 특성의 이름을 검색할 때 상당한 양의 입력 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대한, 그것을 공유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합니다. 작업 WiX 설치 프로그램의 전체 실제 예제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때로는 튜토리얼은 그것을 잘라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감사합니다. 이 예는 고비를 통해 저를 얻었다. 예: (키 이름에 “[ProductCode]”를 세 번 추가하는 경우) 추가한 코드 줄은 WiX 도구 집합에 설치 패키지에 파일 리소스를 추가하도록 지시합니다. Source 특성은 빌드 하는 동안 패키징에 대 한 파일을 찾을 위치를 지정 합니다.

소스 코드에 이러한 특성에 대한 하드 코드 값 대신 WiX 컴파일러에 전달되는 WiX 전처리기 변수를 사용합니다. 지원되는 모든 값의 테이블을 포함하여 사전 처리기 변수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참조 추가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다음과 같은 다른 코드 부분에서 48 개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 오류 LGHT0094 : 섹션 `Fragment:`에서 기호 `대화 상자 :WaitForCostingDlg`에 대한 해결되지 않은 참조. (9) 감사합니다, 헬게. 전체 WiX 설치 프로그램 소스 예제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도움이됩니다. 나는 우리의 바탕 화면 설치 / 설치 키트의 일부에 대한 참조로 사용했다. 좋은 예! 나는 이것을 사용하고 우리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부트 스트랩 을 할 수 있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 내 자신의 몇 가지를 만든 후 실제 예를 참조 할 수있는 그것의 위대한. 나는 당신의 방법을 더 좋아합니다! 🙂 이 페이지에서는 기존 Windows Forms 응용 프로그램의 예에서 .msi 설치 패키지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팁: 번과 함께 WPF를 사용하는 방법을 학습하기 위한 훌륭한 소스는 WiX 도구 집합 자체의 설치 관리자입니다. 소스 코드를 잡고 http://wixtoolset.org 디버거에서 단계(WiX 및/또는 굽기로 실행되는 C# 코드에 디버거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위의 팁 참조)를 단계별로 실행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새 WPF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일반적인 예는 그들의 설치의 일환으로 notepad.exe 또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 하는 dll 사용자 지정 작업. 시작하기 전에 “FooEntryPoint”라는 진입점이있는 샘플 dll이 필요합니다. 이 샘플에서는 스켈레톤 확장 만들기 항목을 이미 검토했다고 가정합니다. DefaultLocation 속성은 MSDN의 Windows 설치 관리자 속성 참조에 나열된 모든 Windows 설치 관리자 속성을 허용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먼저 다음 사이트에서 WiX 도구 집합을 설치했는지 확인합니다: C# 사용자 지정 작업은 Installer Product.wxs에서 사용됩니다. 이 설치 관리자는 추가Dialog.wxs에서 사용자 지정 WiX UI를 가지고 있습니다. C# 사용자 지정 작업을 호출합니다. 이 샘플에는 SDK 설명서를 생성하기 위해 확장을 로드하기 위해 MEF(관리되는 확장성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복합 WPF 응용 프로그램과 SDK 설명서를 생성하기 위한 샌드캐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CompositeWpfApp.설명서 참조). 소스 코드는 많이 주석이 있습니다. 주의 깊게 공부해 주세요. C:프로그램 파일(x86)Helge Klein{222222-2222-2222-2222-22222222}오류 9 항목이 이미 추가되었습니다.

사전의 키: `서버Dlg/배너라인` 키가 추가됨: `ServerDlg/BannerLine` light.exe 0 1 설치 필수.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