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테이블 예제

기본적으로 해시 테이블 요소는 Java Hashtable 클래스 에 넣을 때와 동일한 순서로 요소를 재구성할 수 있는 순서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키를 값에 매핑하는 해시 테이블을 구현합니다. 사전 클래스를 상속 하 고 지도 인터페이스를 구현 합니다. null이 아닌 모든 개체는 키 또는 값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Java에서 HashTable을 만드는 방법과 예제와 함께 집합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반복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 위의 예제에서 키 `age` 즉 `6`의 이전 값은 새 값즉`7`으로 대체됩니다. 이 메서드는 해시 테이블에 키가 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은 이 명령문의 일반적인 구문입니다. 키가 있는 경우 문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 값을 반환합니다. 해시 테이블 선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시 테이블은 해시 테이블 데이터 형식의 도움으로 만들어집니다. “새” 키워드는 해시테이블의 개체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개체가 변수 ht에 할당됩니다. 나는 해시 테이블을 시도 – 그것은 null 키뿐만 아니라 null 값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코드 1) void clear() : 해시테이블에서 모든 키-값 매핑을 제거하고 비워 둡니다. 키가 없도록 이 해시 테이블을 지웁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해시 테이블을 만드는 방법, 항목을 채우는 방법을 본 다음 열거형 사용을 사용하여 키 값 쌍을 표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문서의 끝에서 우리는 해시 테이블 자습서 및 해시 테이블 클래스의 메서드를 볼 것 이다. Java 해시 테이블 클래스는 값을 매핑하는 해시 테이블을 구현합니다. 사전 클래스를 상속 하 고 지도 인터페이스를 구현 합니다. 9) int 크기(): 해시테이블에 있는 키-값 매핑 수를 반환합니다. 이 클래스는 값을 매핑하는 해시 테이블을 구현합니다. null이 아닌 모든 개체는 키 또는 값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시 테이블은 동기화된 것을 제외하고는 HashMap과 유사합니다.

HashMap과 해시 테이블 클래스 사이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으며, 해시맵과 해시 테이블의 차이점을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java.util.Hashtable 클래스에 대한 선언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해시 테이블의 값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Java 해시 테이블 클래스는 해시 테이블 데이터 구조의 구현입니다. 그것은 매우 자바에서 HashMap와 매우 유사, 해시 맵은 HashMap하지 않은 동안 해시 테이블이 동기화되는 가장 중요한 차이와 함께. 위의 예제에서 해시 함수는 해시 = 키 % 1000입니다. 입력으로 키(양수 정수)를 취하고 간격 0..999에서 숫자를 생성합니다. 이 두 예에서 학생들과 책들은 고유 한 숫자로 해시되었습니다.

해시 테이블 컬렉션에 사용할 수 있는 작업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임의 정수 키로 최대 1,000개의 레코드를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 구조인 다소 간단한 예제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해시 테이블을 처음부터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나는 그의 에 대한 예를 찾는 재미있다. 이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시 테이블에는 내부적으로 키/값 쌍을 저장하는 버킷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ashtable은 키의 해시코드를 사용하여 키/값 쌍이 매핑해야 하는 버킷을 결정합니다. Hashtable의 스레드 안전에 대한 순진한 접근 방식(“모든 메서드 동기화”)은 스레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훨씬 더 악화됩니다. 우리는 외부적으로 해시 맵을 동기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생각 디자인은 해시 테이블보다 훨씬 더 잘 수행됩니다. 해싱은 유사한 개체 그룹에서 특정 개체를 고유하게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해싱이 우리 삶에서 사용되는 방법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능 현명한 HashMap은 get(get)), put(), contains() 등과 같은 가장 일반적인 작업에 대해 해시 테이블에서 O(n)와 비교하여 O(log(n)에서 수행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