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예제코드

3) 휴대용 – 대부분의 C++ 컴파일러는 하나의 운영 체제에서 작성하는 코드를 변경하지 않고 다른 운영 체제에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C++ 이식 가능한 ANSI 표준을 지원합니다. 표준 C++에는 그래픽이나 GUI API가 없기 때문에 C++의 특정 사물이 화면에 그래픽 그리기와 같이 이식할 수 없기 때문에 C++가 완전히 플랫폼 독립적인 언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6) 간단 – 마지막으로, C처럼, C ++에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C++ 프로그래밍 언어의 구문에 익숙해지면 C++에서 코딩하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동안 예제와 함께 언어를 연습하면 개념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 프로그래밍에서 자주 묻는 질문 목록(FAQ 코드 예제)을 수집했습니다. 목록에는 C++ 언어기본 및 간단한 소스 코드와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제가 있는 이 C++ 자습서 목록은 C++의 기본 개념을 배우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4) 구조화 된 프로그래밍 언어 – 우리는 쉽게 코드의 작은 블록으로 문제를 깰 수 있도록 가독성과 재사용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C ++의 기능을 가지고있다. 2) 개체 지향 – C ++는 C ++ 프로그램에서 추상화, 상속, 캡슐화 및 상속과 같은 인기있는 OOPs 개념을 사용할 수 있는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기능을 지원하므로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면 C++에서 코드를 훨씬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 시리즈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위의 C++ 프로그램의 샘플 실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은 첫 번째 실행입니다 : 기능 clrscr() (conio.h 라이브러리)는 프로그램의 출력만을 보기 위해 출력 화면을 지우는 데 사용됩니다( 정리 또는 형식). 그리고 함수 getch(conio.h 라이브러리)는 키를 누를 때까지 출력 화면(프로그램의 마지막 또는 프로그램이 완료될 때)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키를 누르면 출력 화면이 닫히고 소스 코드로 백업됩니다. . 16. 배열 17. 다차원 배열 18. 함수 19에 배열전달. C ++ 문자열 5. 경우, 경우.. else-if 문 6.

C++ 7의 스위치 케이스. 루프 8의 경우. 루프 9 동안. 루프 10 동안 수행합니다. 문 11을 계속합니다. 브레이크 문 12. goto 문이 튜토리얼은 그들이 C ++와 관련된 고급 개념에 기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초보자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