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탄력성 다운로드

IT 탄력성 보고서의 상태:이 보고서를 다운로드 하 여 IT 복원 력, 과제, 기회 및 성숙도의 5 단계에 대 한 핵심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IT 조직을 벤치마킹 하 고 단계를 앞으로 매핑하여 탄력성을 달성 하 고 IT 및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IT 복원 력 검사 목록: 지속적인 가용성, 클라우드로의 전환, 응용 프로그램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등 많은 기업이 극복해 야 하는 복잡 한 문제입니다. 다음 검사 목록은 IT 복원 계획을 객관적으로 살펴보고 간격이 있는 곳을 확인 하는 체계적인 방법을 제공 합니다. 계획 된 중단 이벤트 중에 데이터를 보호 하 고, 계획 되지 않은 이벤트에 효과적으로 대응 하 고, 데이터 지향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보장 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탄력성 기능 및 예, 꽤 주워 사용 하기 쉽다!” 하나의 단순 하 고 확장 가능한 플랫폼에서 재해 복구, 백업 및 클라우드 이동성을 수렴 하는 유일한 올인원 IT 복원 플랫폼입니다. 복원 력 및 복구 지향 치료에 대 한 연습 지침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가이드라인은 모든 치료 수준에서 제공자 조직에서 근무 하는 것에 대해 변제 되는 모든 처리 제공자 및 개인에 게 적용 됩니다. 그러나 복구 및 복원 력을 촉진 하는 모든 가능한 서비스 또는 지원을 캡슐화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이드라인은 제공 업체가 어린이, 청소년, 성인 및 가족의 탄력성, 회복 및 웰니스를 촉진 하는 서비스와 지원을 구현 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제공 되는 전략은 공급자가 구현할 수 있는 활동 및 서비스 유형의 예입니다. 이 도구 키트를 다운로드 하 여 재해 복구, 백업 및 워크 로드 이동성을 수렴 하는 탄력적인 IT 인프라를 구축 하 고 유지 관리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리소스에 액세스 하 여 비즈니스 발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사회 또는 협회를 통해 저널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경우, IT 탄력성에 대 한 해결 아래의 지침을 읽으십시오 인포 그래픽: 451 연구에 의해 만들어진이 인포 그래픽을 확인해 보십시오. 데이터 보호, 재난을 해결 하기 위해 기업이 진화 해야 하는 부분을 강조 하는 리서치 및 컴플라이언스 문제를 해결 합니다. 벤더 잠금을 제거 하 여 멀티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을 생성 합니다. 클라우드의 규모 및 비용 이점을 캡처합니다.

클라우드 간에 데이터를 동원 하 고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혁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운 타임 위험을 완화 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직원 들이 비즈니스 중단에도 불구 하 고 보호 되도록 하기 위해 아이디어와 모범 사례를 위해 Zerto에 게 이야기 하기 시작 했습니다.” 대학, 도서관 또는 고용주를 통해 저널 컨텐츠에 접속할 수 있는 경우 여기에 로그인 하십시오. 관리가 용이 합니다. 빠른 설치. 확장이 간단 합니다. 무료 평가판에 가입 하 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의 여정을 시작 하십시오. 계획 되거나 계획 되지 않은 중단 으로부터 보호 하 여 가동 중단 시간 및 데이터 손실을 제거 하 여 항상 고객 경험을 제공 합니다. 어디에서 나 어디서 나 워크 로드를 단순화 하 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스트레스 없는 데이터 센터 통합 슈퍼 간단한 마이그레이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스냅샷 없음, 프로덕션 영향 없음.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를 통해 비즈니스에서 24/7을 계속 실행 합니다.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저희에 게 연락 하십시오. “Zerto는 휴스턴 감리교 병원을 완벽 하 게 작동 하는 IT 복원 력 전략으로 데 려 왔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