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베이스 다운로드 방법

큐 Eexplorer 전문가는 탭 인터페이스에서 여러 컴퓨터와 대기열을 열 수 있어 동시에 여러 리소스로 작업 하기가 쉽습니다. Professional은 많은 서버 또는 서버당 많은 큐가 있거나 메시지에서 비즈니스 데이터를 추출 하 고이에 유용한 작업을 수행 하려는 경우에 유용 합니다. 예를 들어, 대기열에 있는 모든 메시지의 주문 가격을 확인 하 고, $1000 보다 큰 메일을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서 특정 비즈니스 데이터를 추출 하 여 새 열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열을 정렬 하거나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 전에 100 개의 메시지가 있더라도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주문을 대기열에 먼저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열은 큐 뷰의 일부로 기억 됩니다. 이렇게 하면 큐에서 큐로 이동할 때 다른 비즈니스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고유의 폴더를 만들어 대기열을 구성 합니다. 개별 대기열을 선택 하거나 드래그/드롭 하거나 와일드 카드 일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폴더에는 나중에 표시 되는 것 처럼 새로 만든 큐가 자동으로 포함 되므로 일부 유형의 큐 (예: 오류, 데드 레터 등)를 포함 하려는 경우에는 와일드 카드가 좋습니다.

큐 뷰를 사용 하면 큐 단위로 큐에 메시지를 필터링 하는 방법, 표시 되는 열 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큐로 전환 하면 이러한 설정이 자동으로 적용 됩니다. * 윈도우 8 및 윈도우 2012 원격 큐에 액세스 할 때 일부 구성에 블루 스크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MSMQ 문제 이지만 큐 탐색기 사용자에도 영향을 줍니다. 자세한 내용과 핫픽스: http://support.microsoft.com/kb/2840622 난 그냥 어제부터 Jmq익 스 플로 Orer을 시도 하기 시작 하 고 난 정말 그냥 3MB의 항아리와 최소 연결 매개 변수와 같은 간단 하 고 강력한 관리 도구를 본 적이. UI도 멋지게 보이는 이후 Java로 수행 된 작업을 정말로 감사 합니다. 측면에서, 나는 300MB 보다 더 많은 IBM MQ 탐색기를 시도 했지만 너무 느리고 사용자 친화적이 지 않습니다. 또한 웹 기반 모니터링 “wmq 모니터링-0.2.2” 원격 큐에 대 한 작동 하지 않은 시도 했습니다. 버전 4.2.37 (12MB)-릴리스 기록. 완전 한 기능 14 일 재판. 구글의 G + 소셜 네트워크를 방해.

당신이 여전히 할 수 있는 동안 물건을 잡아. 나는 지금 잠시 동안이 같은 무료 제품을 찾고 있 었 어 요 하 고 구글 검색 하는 동안 그것을 통해 서 기 뻐 했다. 그것은 처음에 나를 위해 작동 하지 않았다 동안 그것은 저자의 도움으로 문제를 파악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다. JMQX가 V 7.1 jar 파일을 사용 하는 동안 내 WMQ 설치는 매우 오래 된 (V6.0)입니다. 나는 인증 문제를 겪고 있었고, V7 +에 대 한 허용 된 솔루션은 chlauth를 해제 (비보안) 하는 것입니다 동안, 광산은 단지 mcauser를 추가 하는 것입니다. MCAUSER (SVRCONN)) 덕분에 잭 (“mqm”)을 입력 합니다. 이것은 무료 이며 라이센스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100% 순수 자바, 크로스 플랫폼 지원, 사용자 인터페이스, IBM MQ 구성 요소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