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ora 다운로드

판도라 응용 프로그램의 측면에 광고는 성가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노래 사이에 라디오 광고를 피할 수 없습니다. 또한, 만약 당신이 특정 노래를 듣고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아마 더 나은 스포티 파이 데스크톱 애플 리 케이 션을 시도를 제공 하는 옵트. 판도라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역 만들기” 버튼을 클릭 하 여 좋아하는 예술가와 노래에 따라 당신의 선택의 라디오 방송국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의 스타일을 제공 하는 하나를 참조 하는 경우 판도라의 사전 제작 방송국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도라는 아티스트 또는 개별 노래를 기반으로 사용자 정의 방송국을 만드는 음악 발견 및 추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음악 게놈 프로젝트에 의해 구동 됩니다, 음악가의 팀에의 한 음악 정보의 분류법은 노래의 거 대 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가 서 그들을 분류 한 오디오 분석가 400 이상의 특성에 따라 (그들 중 조화, 리듬). 당신이 노래를 입력 하면, 판도라는 비슷한 특성을 가진 음악의 지속적으로 실행 재생 목록을 다시 사는. 판도라는 안 드 로이드와 아이폰 Os를 실행 하는 스마트 폰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와 애플 맥 Os를 실행 하는 컴퓨터를 포함 하 여, 대부분의 현대 장치에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가지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는 권한이 없거나 pc에 새 앱을 설치 하지 않으려는 PC를 사용 하는 경우 여전히 판도라를 들을 수 있습니다. Www.pandora.com를 방문 하 여 계정에 로그인 하거나 ` 가입 `을 클릭 하 여 새 계정을 만드세요.

나는 모든 내 오래 된 lp의 판도라에, 지금 내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재생 다음 가이드는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가르쳐 것입니다 및 전환 판도라 음악 오프 라인으로 TunesKit 스트리밍 오디오 캡처 단계. 그래서 당신은 이미 PC 또는 Mac에서 무료 평가판 버전을 설치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매장, 음식점, 술집 등 대 중이 들을 수 있는 장소에서 음악을 재생 하는 경우 저작권에 대 한 고려 사항이 적용 될 수 있음을 기억 하십시오. 비즈니스의 Pandora 공용 사용이 합법적이 고 저작권 라이선스를 지불 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 합니다. 지금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Windows 스토어의 제품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직접 다운로드 하 여 등록 된 Windows 장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 판도라. 난 정말 당신을 즐길 수, 슬프게도 당신은 약 2 개월에 응용 프로그램을 해결할 수 없었다.

응답으로, 나는 당신을 삭제 하 고 스포티 파이를 downloded 했다. 나는 당신의 형식을 선호 하지만, 내가 얻을 모두 검은 화면이 아무 포인트가 없는 경우. 당신을 참조 하십시오 몇 달, 잘하면 개봉 더 나은 다음 편집 1: wunderbar! 당신은 자신을 고정! 판도라를 만든 사람에 게 명예. 나는 그것 없이는 살 수 없다. 자신을 만드는 스마트 라디오 방송국. 이 프로그램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는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으로 보인다. 훌륭한 직업! 다른 사람들이 들을 수 있는 곳에서 판도라를 플레이 하 고 싶다면 어떤 노래가 office에 적합 한지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통적인 라디오에서 재생할 수 있는 노래에 서비스를 제한 하는 판도라의 명시 적 콘텐츠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활성화 하려면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이니셜 또는 프로필 사진을 클릭 하거나 탭 한 다음 ` 명시적 콘텐츠 `를 ` 끄기 `로 전환 하 여 해당 콘텐츠를 허용 하지 않습니다. ` 명시적 콘텐츠 `를 ` 켜기 `로 설정 하면 이러한 가사가 있는 노래가 잠재적으로 재생 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버전과 달리, 판도라 Pokki 응용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서비스를 사용 하려면 미국에 있어야 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