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다운로드 프로토콜

예를 들어, URL http://www.nowhere123.com/docs/index.html에서 통신 프로토콜은 HTTP입니다. 호스트 이름은 www.nowhere123.com입니다. 포트 번호는 URL에 지정 되지 않았고 HTTP에 대 한 TCP 포트 80 기본 번호를 취합니다. 찾을 리소스의 경로와 파일 이름은 “/docs/index.html”입니다. Http/1.1은 원래 HTTP (HTTP/1.0)의 개정입니다. HTTP/1.0에서는 모든 리소스 요청에 대해 동일한 서버에 대 한 별도의 연결이 이루어집니다. HTTP/1.1은 페이지를 전달한 후 연결을 여러 번 다시 사용 하 여 이미지, 스크립트, 스타일 시트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HTTP/1.1 통신은 TCP 연결을 설정 하면 상당한 오버 헤드가 발생 하므로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두 프로토콜 모두 업로드를 제공 합니다. FTP에는 “추가” 명령이 있으며 HTTP는 “여기에서 처리 하는 데이터가 여기에 있습니다” 접근 방식을 사용 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질문 하 고 또한 많은 오해 (그리고 명백한)가 주위에 날고 있기 때문에 FTP와 HTTP의 주요 차이점을 문서화 하기 위한 시도입니다.

당신이 어떤 오류를 발견 하거나 추가 할 물건을가지고 있다면, 나에 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문제를 파일 또는 풀 요청을 게시 하십시오! RFC3986에 정의 된 URI (균일 리소스 식별자)는 URL 보다 일반적 이며 리소스 내에서 조각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HTTP 프로토콜에 대 한 URI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암호화 된 HTTP 연결을 설정 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HTTPS입니다. [35] 암호화 된 HTTP 연결을 설정 하는 다른 두 가지 방법은 보안 하이퍼텍스트 전송 프로토콜과 HTTP/1.1 업그레이드 헤더를 사용 하 여 TLS로의 업그레이드를 지정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두 가지에 대 한 브라우저 지원은 거의 존재 하지 않습니다. [36] [37] [38] 캐시 제어: 캐시 되지 않음 | …-클라이언트는이 헤더를 사용 하 여 프록시 서버에서 페이지를 캐시 하는 방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캐시 없음” 로컬 캐시 된 복사본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 원본 서버에서 새 복사본을 가져오려면 프록시가 필요 합니다. HTTP/1.0 서버는 “캐시 제어: 캐시 없음”을 인식 하지 않습니다.

대신 “Pragma: 캐시 없음”을 사용 합니다. 서버 버전에 대해 잘 모를 경우 두 요청 헤더가 모두 포함 되어 있습니다. 전송 제어 프로토콜 (TCP) 또는 사용자 데이터 그램 프로토콜 (UDP)의 두 가지 전송 계층 프로토콜 중 하나를 사용 합니다. 아래 표에서 “전송” 열은 전송 계층에서 전송 프로토콜이 사용 하는 프로토콜을 나타냅니다. UDP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 하도록 설계 된 일부 프로토콜도 감시를 위해 TCP 포트를 사용 합니다. FTP (RFC959는 HTTP가 발명 되기 약 10 년 전에 나타났다. FTP는 그 당시 유일한 프로토콜 이었다. RFC 959이 되는 초기 추적은 1971 초기에 이미 발견 될 수 있습니다.

HTTP는 중간 네트워크 요소를 사용 하 여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통신을 개선 하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는 응답 시간을 개선 하기 위해 업스트림 서버를 대신 하 여 콘텐츠를 제공 하는 web cache 서버의 이점을 종종 누릴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는 이전에 액세스 한 웹 리소스를 캐시 하 고 가능 하면 네트워크 트래픽을 줄이기 위해 다시 사용 합니다. 개인 네트워크 경계의 HTTP 프록시 서버는 외부 서버로 메시지를 중계 하 여 전역적으로 라우팅할 수 있는 주소가 없는 클라이언트에 대 한 통신을 용이 하 게 합니다. TCP/IP (전송 제어 프로토콜/인터넷 프로토콜)는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통신 하는 컴퓨터에 대 한 전송 및 네트워크 계층 프로토콜의 집합입니다. HTTP의 개발은 1989의 CERN에서 팀 버너 스 리에 의해 시작 되었다. HTTP 표준 개발은 인터넷 엔지니어링 태스크 포스 (IETF)와 월드 와이드 웹 컨소시엄 (W3C)에 의해 조정 되었으며 일련의 주석 요청 (Rfc)이 게시 되었습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