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크롬 다운로드 경로 변경

다운로드 위치 변경에 대 한 chrome://flags에 플래그를 추가 합니다. 예를 들어 하드 드라이브가 가득 차 있고 Chrome에서 대용량 파일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 하려는 경우를 가정해 보겠습니다. 또는 다른 유형의 다운로드에 대해 다른 위치 기본 설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소식은 다른 다운로드 폴더를 지정 하기 위해 Chrome의 다운로드 설정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나은 여전히, 당신은 항상 파일을 저장 하기 전에 다운로드 위치를 물어 크롬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구글 크롬은 이제 안 드 로이드의 기본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hrome을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마다 해당 폴더에 저장 됩니다. 좋은 소리. 작동 하지 않습니다. 나는 심지어 크롬의 전체 재설정을 통해 갔다.

여전히 “묻기”를 무시 합니다. 그리고 항상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로드를 넣습니다. Google/크롬이이 설정을 수정 하 여 실제로 작동 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러한 기본 기능은 구글 크롬의 데스크톱 버전에 존재, 하지만 마침내 안 드 로이드 버전에 그것의 방법을 만드는. 우리는이 기능을 가져 크롬 게 릿 더블에 커밋을 발견 했다. 그것은 최근 합병, 그리고 기능을 활성화 하는 플래그는 크롬의 최신 야간 빌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줄을 복사 하 여 Chrome의 주소 표시줄에 붙여 넣으면 플래그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각각 다른 폴더/위치에 저장 된 여러 다운로드가 있는 경우 이전 또는 최근 다운로드 중 일부가 저장 된 위치를 잊어 버리는 것이 더 쉽습니다. 다행히 Chrome은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 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에는 Chrome의 “다운로드” 목록에서 파일 탐색기 또는 사용 중인 다른 파일 브라우저의 폴더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쉽고 빠르게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를 이동 합니다. 앞에서 설명 했 듯이 개별 파일을 저장 하려는 위치에 Chrome을 항상 요청 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이러한 설정 모두 같은 장소에서 발견 되는 것입니다,이는 슈퍼 쉽게 당신이 적합 하다 고 판단 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조정 하 게. 2. 크롬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세로 점 (일명 햄버거 메뉴)을 클릭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켜기” 버튼을 “다운로드 하기 전에 각 파일을 저장 하 라는 질문”을 토글하 고 이동 하는 것이 좋습니다. Chrome의 오른쪽 상단에서 메뉴 (3 점)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선택 합니다. 이 코드 변경과 관련 된 버그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 [다운로드]는 다운로드 저장소 위치 변경 기능을 구현 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링크 된 디자인 문서가 있지만 비공개입니다.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변경 하려면 ` 다운로드 위치 ` 입력란의 오른쪽에 있는 ` 변경 `을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 중 하나가 포함 된 폴더를 열려면 해당 항목 아래에 있는 “폴더에 표시” 링크를 클릭 합니다. 또한이 화면에는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못하도록 차단한 사이트의 목록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차단 또는 허용 섹션의 목록에 웹사이트나 도메인을 추가 합니다. 예를 들어, [허용] 섹션에서 웹 사이트를 추가 하면 Chrome에서 여러 파일을 한 번에 자동으로 다운로드 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