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시험지 다운로드

“음료수 테스트 실험실 목록”에는 니스 인증 식 수 실험실에 대 한 정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목록은 카 타 구 스 카운티 보건부에서 제공 하는 것 보다 더 광범위 한 물 검사 서비스를 찾는 사람들에 게 도움이 됩니다. 아래 문서에는 카 타 구 스 카운티의 주민들에 게 제공 되는 물 검사 서비스에 대 한 정보와 결과를 해석 하는 방법에 대 한 교육 정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요약: 가능한 한 간단 하 고 저렴 하 게 물 테스트를 수행 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 집합입니다. 일년 내내 주목 하는 식품 서비스 운영 허가 소지자: 전용 급수를 제공 하는 라그랑주 카운티의 식품 서비스 운영 허가증 소지자는 다음 해에 새로운 허가가 발급 되기 전에 물 검사의 증거를 제시 해야 합니다. 물 샘플은 박테리아와 질산염에 대 한 일반적으로 테스트. 각 샘플은 별도의 병에 있어야 합니다. 시험 료는 박테리아에 대 한 $20, 질 산에 대 한 $25, 그리고 후 지 미생물학 실험실에 택배 서비스에 대 한 $5 (총 비용은 박테리아만을 위한 $25, 질산염만을 위한 $30 또는 박테리아와 질산염 모두에 대 한 $50)입니다. 오른쪽의 수돗물에는 일반적인 대장균이 없습니다. 역방향/삼 투 식 수 필터 (왼쪽)를 통과 한 후 동일한 물이 일반 대장균에 대 한 긍정적입니다. 그것은 또한 대변을가지고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UV 빛으로 테스트 될 것입니다 (그것은 하지 않았다). 일반 정보: 라그랑주 군에는 우물 의식이 없습니다.

개인 물 공급 (“우물”)을 매년 질산염 및 대장균 박테리아에 대해 테스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테스트 중 하나라도 가정용 물에 잘 권장 되는 최대 오염 물질 수준을 초과 하는 경우; 가능한 오염 문제를 감지 하기 위해 추가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는 인디애나 시민, 드릴 러, 컨설턴트 및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공공 기록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제공 됩니다. 몇 가지 검색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베이스의 크기와 복잡성으로 인해, 우리는 검색 기준으로 물 우물 소유자의 이름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거리 주소와 우편 번호 검색은 아래의 우물 시청자 중 하나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의 처음 사용자는이 서비스 및 데이터베이스 검색 페이지에 대해 숙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장균 박테리아 브로셔”에는 세균 검사 (potability에 대 한 표준 시험)에 대 한 정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브로셔는 물 샘플의 결과를 해석 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샘플 병 및 테스트 1. 잘 샘플을 위한 병은 뉴 라그랑주 파크 뷰 병원 바로 맞은편에 있는 보건부 사무실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2. 무료 병은 정규 영업 시간 중에 언제 든 지 픽업 할 수 있습니다: 8:00 ~ 4:00p, 화요일-금요일.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