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디펜스 다운로드

트 렌 디 한 팀은 데모에서 타워 디펜스 스타일의 전략을 액션 RPG 역학과 결합 하 여 실제로 재미 있을 것인지를 확인 했습니다. 그 데모는 중독성, 그리고 가장 훈련 된 선수에 대 한 생산성을 줄일 가능성이. 트 렌 디가 던전 디펜더와 함께 미션을 시작 했을 때, 팀은 인디 개발 장면이 나 서로에 게 낯선 것이 아니었다. 영웅이 되어 72 악마 군주를 격추 하세요. 절대 어려운 전략 게임으로 자랑 하는 게임, 『 던전 어택 』. “던전 디펜스”는 던전이 몬스터 러쉬에 의해 점령 되지 않은 세계의 마지막이 어디 있는지 플레이어에 게 알려줍니다. 세계가 돌진의 손에 완전히 빠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단지 자신을 방어 하기 위해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 위의 이야기의 배경은, 하지만 게임에서 줄거리의 너무 많은 설명을 하지 않았다. “던전 디펜스” 화면은 2D 크로스 스크린으로 렌더링 되며 요즘 매우 인기 있는 픽셀 스타일로 렌더링 되므로 여전히 매우 “거칠게” 됩니다. 특히 무질서 한 게임 인터페이스는 토끼가 매우 무례 하 게 만든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거칠고 벌금으로 간주 될 수 있지만, 역할 모델링 이나 기술 아이콘 모두 모자이크의 모든 종류가 있지만, 독특한 될 수 있지만, 도시에서 적 군인의 그룹으로, 기타와 혼돈에 할 수 있습니다 , 픽셀 이미지의 사용과 다양 한 기술 효과를 만드는 것은 약간의 풍미를 갖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UDK.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던전 디펜스 데모는 컨셉에서 완성까지 4 주 정도 소요 되었으며, 5 인 팀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던전 디펜스”는 플레이어가 모든 종족의 영웅을 모집 하 여 당신을 위해 싸우고 침략자의 적의 파도에 저항 하는 데 필요한 방어 게임입니다. 던전 디펜더는 PC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Steam을 통해 서 이용 가능 합니다. 게임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중요 한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아이템 및 능력에 대해 아무것도 청구 하지 않을 것을 약속 하는 장식 아이템의 게임 구매에만 변경 됩니다. Steam에서 무료로 던전 디펜더 오늘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핵심 재미 요소를 확인 한 후에는 범위를 확장 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확장 된 팀은 던전 디펜더 공식 사이트 “국가 스 티 글 리츠”에서 사전 주문 가능한 던전 디펜더 라는 정식 상용 게임으로 초기 개념 증명을 구축 하 고 있습니다. 던전 디펜스는 4 주만에 UDK 내에서 완전히 만들어진 타워 디펜스/액션 RPG 하이브리드입니다. 최대 4 명의 플레이어를 지 원하는 던전 디펜스는 마법 방어를 소환 하 여 수백 명의 적 들에 게 둥지를 방어 하는 게이머 들에 게 도전 합니다. 지금 유행은 던전 수비수와 함께 순항 플랫폼의 수에 곧 오고, 그리고 UDK를 사용 하 여 더 많은 온라인 아케이드 게임을 만들 계획. 그들은 그런 큰 앞으로 기세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에 게 트 렌 디 한의 비밀 소스의 맛을 제공 하기 위해 Stieglitz를 물었다. “우리의 새로운 팀 멤버 들이 우리가 진짜 거래 라고 설득 하는 것은 장애물 이었습니다.

하지만 일단 우리가 원래 던전 방어 데모를 발표, 그건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던전 디펜스는” 매우 중독성 방어 손 게임 이다, 그것의 빠른 진행 레벨 모드는 사람들이 단순히 중지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오랜 시간 동안 지루해 하지 않습니다 게임을 찾고 있다면 게임은 높은 플레이 섹스를 보장 하기 위해, 내용에 매우 풍부 하다 ,이 책은 당신을 위해 완벽 할 것입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