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트리트 뷰 다운로드

라파엘 넬 라에 게 그녀의 회사는 사람들이 이탈리아 안코나의 도시를 발견 할 수 있도록 스트리트 뷰로 가상 투어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아래 양식을 사용 하거나 이메일 info@iStreetView.com를 보내주십시오. 감사! 구글 스트리트 뷰는 사실상 원격 장소를 방문 하 고 세계의 다른 부분을 연구 할 수 있는 재미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쉽게 자신의 사진을 추가 할 수 있는 능력은 이미지 카탈로그가 성장을 멈추지 않을 것 이라는 것을 의미 합니다. Google 스트리트 뷰는 기고자의 콘텐츠를 많이 차지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지붕에 거 대 한 카메라로 주위 순항 그 구글 자동차를 볼 수 있지만,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볼 파노라마 이미지의 대부분은 사용자 로부터 온다. 여기에서 쿠키에 대 한 자세한 내용 및 구글의 광고 용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광고 설정을 방문 하 여 Google의 광고 관련 쿠키 사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Google 스트리트 뷰에 기여할 수 있는 앱을 사용 하면 이미지를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360 파노라마를 만들 수 있는 편리한 가이드를 제공 합니다. 나중에 원터치로 사진을 업로드 하 고 전체 Google 커뮤니티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뷰 앱 양식에서 Google 지도의 잘 알려진 기능을 제공 합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선택의 거리에서 첫 번째 사람 보기에 있을 때까지 기존의 지도를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선택한 로케일의 전체 360 학위 이미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청을 통해 짐바브웨의 거리를 매핑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IStreetView.com의 목표는 스트리트 뷰를 더 간단 하 게 만드는 것입니다. Google 지도의 스트리트 뷰는 수백만 개의 파노라마 이미지로 구성 된 Google 지도의 주변 환경을 가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Google 및 기여자-스트리트 뷰의 콘텐츠는 두 소스에서 온다.

우리의 집단적 인 노력을 통해, 우리는 사실상 세계를 탐험 하는 모든 사람들을 가능 하 게 합니다. 지구의 모든 도시에서 “산책” 할 수 있는 것 외에도 Google 스트리트 뷰는 유명한 건물을 많이 입력 하 여 웅장 한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글 스트리트 뷰 무료 다운로드. Softonic 서버에서 항상 사용 가능이 웹 사이트 (iStreetView.com) 또는 소프트웨어 (스트리트 뷰 다운로드 360) 승인 또는 구글에 의해 생성 되지 않습니다. 구글 스트리트 뷰 및 로고는 구글 i n c .의 등록 상표입니다. 큰 재미. GSV는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나는 한 번에 사진의 무리를 업로드 할 때, 나는 때때로 내 사무실에 있고 훌륭한 Wifi가 있을 때 오류 “와이파이 없음”을 얻을.

그래서 나는 그것에 대해 무슨 말을 하는지 확실 하지 않다. 그러나 이러한 사진을가지고 있으면 카메라 스폿 1 ~ 2 ~ 3 등을 연결 하 고 업로드 하기 전에 썸네일으로 표시 되는 방향을 편집 하 여 360의 최상의 보기/방향을 제공 하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그런 다음 단계를 더 수행 하 고 구글 지도에 GPS 핀 포인트 위치와 주차 위치를 추가 일치 하는 목록을 편집. 이제이 서비스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대 중에 게 가져다 주었습니다. GSV와 구글 맵의 새로운 롤은 정말 흥미 롭 군요. 데이터는 대포를 연료, 기술은 그것을 점화.-기타 설정 및 도구, 구글 애 널리 틱 스 또는 구글 애드 센스와 같은. 매핑 통가: 태평양 왕국에 스트리트 뷰를 가져 오는 것은 Google 스트리트 뷰에서 방문 하는 장소를 찾을 수 당신은 기존의 지도에 의해 탐색 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제안 된 컬렉션을 즐길.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