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송 다운로드

초등 회 어린이를 위한 열 두 훌륭한 노래. 교회, 전도 여행 및 가족 프로그램, 그리고 대부분의 CD 플레이어에서 사용 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다음 스낵 노래에 대 한 작업은 비디오로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발췌만 하 고 빠른 다운로드를 위해 MP3 형식입니다. 전체 곡이 나 모든 제품 Cd에서 경험할 수 있는 높은 오디오 품질은 포함 되지 않습니다. 스낵의 악보, 액션 및 교육 자료는 모두 무료로 보고 보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들에 게 성역을 베푸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각 제품 페이지에는 각 노래 제목 아래에 작은 재생 버튼이 있지만, 볼 수 없다면 브라우저 보안 설정에 의해 차단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솔루션… 이 페이지에서 각 리소스를 스크롤하여 각 노래 제목을 클릭 하 여 모든 노래 샘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컴퓨터의 상주 미디어 플레이어 (예: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Quicktime 등)가 시작 되어 각 곡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은 무료로 공유 하 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원본 CD의 소유권은 영리 하지 않은 상황에서 이러한 곡을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해 주십시오. 관련 CCLI 노래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굿 메이 트-5079423, 오? -5079430, 카바 나 바나나 5079447, 재채기 노래-5079454 슬라이스 빵 5079461 크고 강한 5079478, 냄새 나는 발-5079485, 킥 스타트-5079492, 사랑 스럽게 하 고 훌륭하게-5079502 가장 위대한 선물-5079519, 하나님을 만든 닭-5079526, PS139- 5448968. 가사와 악보는 PDF 형식으로 제공 됩니다.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를 다운로드 하 여이 파일을 엽 니. 모든 스낵 노래는 APRA로 등록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APRA와 교회 맥락 외부의 공공 사용을 등록 할 것을 요청 합니다. 아이 들과 함께 음악을 사용 하는 방법에 대 한 스낵 팀의 몇 가지 실용적인 팁, 각 노래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 및 다른 연령대에 참여에 대 한 몇 가지 아이디어. 모든 스낵 곡은 CCLI에 등록 되어 있거나 교회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정말이 하나를 위해 열심히 추진 될 수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당신에 바닥을 떨어 뜨 렸 습니다. TheBlueGhost Avec un 밀기 울 코우 코우 aussi 조밀 한에 어 컬러 que의 사 확대 핸드백, PinioL 부 한 인 두 사 정글 소음 바위는에 대 한 측 대에 대 한 대 대로 레 쿠 르 드 라 푀 유에 레 아마추어 드 음악 비 formatée를 부 어. 아 스 베 루스-고 넬 료 오 당신은 들었어요? 백업 트랙이 앨범에 대 한 CD 백업 트랙 ($15) Max7 리소스를 사용 하 여 어린이와 청소년 들에 게 어린이와 함께 복음을 전달 하는 예수 로고와 함께 일주일에 7 일, 최대 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우리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 하면 새로운 소식을 듣고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악보 (보컬 및 전체), 코드 차트 및 가사 시트는 제품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양-잃어버린 양 으로부터 교사, 교회 및 학부모를 위한 자원 모든 악보와 가사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