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a find 예제

굵은 글꼴로 된 범위의 모든 항목을 찾으려고 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그 코드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 대단히 고맙습니다. find 함수의 매개 변수는 셀 의 범위입니다. 어떤 범위에서처럼 우리는 값을 찾으려고합니다. 그것은 몇 개의 열 또는 몇 개의 셀 또는 전체 워크 시트일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ron”이 있는 모든 셀에 대해 A 열의 시트(“Sheet1”)를 검색하고 오프셋을 사용하여 오른쪽 열의 셀을 표시합니다. 참고: MyArr 배열에 더 많은 값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먼저 VBA Find의 간단한 예제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찾기 함수를 사용할 때 세 가지가 필요합니다 아래 예제는 입력 상자 값에 대해 “Sheet1″이라는 시트의 열 A에서 검색합니다. 코드의 시트 이름이나 범위를 시트/범위로 변경합니다. 팁: 이 FindString = “SearchWord” 또는 FindString = 시트(“Sheet1”)와 같은 셀에 대한 문자열 또는 참조로 입력 상자를 바꿀 수 있습니다. 범위(“D1”). Value 이 예제에서는 InputBox 값을 가진 범위의 첫 번째 셀을 선택합니다.

내가 원하는대로 € 기호를 찾지만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합계에 유로 기호를 추가하는 통화 형식의 셀에는 없습니다. 친절하게 도와주세요 =) 열 A에 날짜가 있는 경우 이 예제에서는 오늘 날짜가 있는 셀을 선택합니다. 참고 : 날짜가 수식인 경우 아래 예제에서 xlValues로 xlFormulas를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날짜가 값인 경우 xlValues는 항상 일부 날짜 형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매크로의 표현식은 범위 1 또는 범위 2와 같이 정의된 범위입니다. 특정 값을 검색하려는 키워드는 무엇입니까? Lookin은 우리가 검색하려고하는 키워드입니다 그것은 코멘트 또는 수식이나 문자열입니다. 마찬가지로 VBA Find Excel 함수에는 선택 사항인 다른 제약 조건이 있습니다. 찾기 함수에 필요한 유일한 필수 필드는 검색하려는 값입니다. 일반 엑셀 워크 시트에서, 우리는 단순히 내용을 찾기 위해 바로 가기 키 Ctrl + F를 입력합니다. 그러나 VBA에서는 찾고있는 콘텐츠를 찾는 함수를 작성해야합니다. 그래, 다음 FIND 구문을 살펴 보자.

안녕하세요 폴, 당신은 문자 * range.find 방법에 대한 와일드 카드로 사용언급. 그런 다음 문자가 포함 된 셀을 찾는 방법 * ? 또는, 와일드 카드로 *를 설정말? 이 코드를 사용하여 빈 셀이 아닌 다음 셀을 찾을 수 있으며, VBA는 Excel에 검색할 값인 하나의 필수 인수가 있습니다. 나머지 제약 조건은 선택 사항이며 find 함수에는 많은 제약 조건이 있습니다. 찾기 함수는 find 함수가 Excel에 있는 것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또 다른 트랩은 After:= 설정의 잘못된 사용일 수 있습니다. 지정된 범위 개체가 찾기 를 사용하는 범위 내에 있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워크시트(활성 워크시트가 아님)에서 값을 찾으려는 경우 찾기를 열 A라고 제한한 다음 찾은 셀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페이지 나누기를 검색하는 줄 코드는 무엇입니까? 모든 페이지 나누기를 찾고 페이지 나누기 후에 복사 된 행을 삽입하고 싶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A2의 셀 내용의 일부로 “Apple”이 있으며 셀 A3의 전체 내용입니다.

처음에 나는 당신이 의 라인을 따라 뭔가를 할 수 있는지보고 찾고 있었다 . 찾기(What:=”0″….)는 옵션이 아닙니다. 마지막 예제에서는 범위를 매번 셀을 확인하는 것보다 빠르기 때문에 배열에 범위를 로드합니다. 나는 왜 “Dim arr() 변형으로 : arr = Sheet2.Range (“A1: B25”)”작품과 “Dim arr() 변형으로 : arr = 워크 시트 (“Sheet2”). 범위(“A1:B25”)”는 형식 불일치를 반환합니다. 내가 볼 수있는 유일한 차이점은 첫 번째 방법은 “객체 / 범위”이며 두 번째는 시계 창의 “변형 / 객체 / 범위”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떻게 얻을 수 있는 “찾기” 셀 A1에서 뭔가 찾을 수, 때 액티브 셀은 A1? 나는 시도했지만 “찾기”는 항상 다음 발생을 발견하고 모든 사건이 발견 된 후에만 A1에 자금을 조달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