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ing.h 예제

이 간단한 유형의 문자열 비교는 현재 문자열 목록을 정렬할 때 일반적으로 허용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사전 정렬 순서로 목록을 생성할 수 있는 고급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또한 “Alpha12″보다 큰 문자열 “Alpha2″를 고려하여 strcmp()와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 예제에서 “Alpha2″는 문자 집합에서 `1` 다음으로 `2`가 나오기 때문에 “Alpha12″보다 큰 값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이 strcmp()를 상업적 또는 전문 코드에서 일반 문자열 정렬에 단독으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strlen 대 sizeof strlen은 배열에 저장된 문자열의 길이를 반환하지만 sizeof는 배열에 할당 된 총 크기를 반환합니다. 위의 예제를 다시 고려하면 다음 문이 아래 값을 반환합니다. 두 문자열을 비교하고, 문자열을 연결하며, 한 문자열을 다른 문자열에 복사하고 다양한 문자열 조작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string.h” 헤더 파일의 미리 정의된 함수를 사용하여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자열 함수를 사용하려면 C 프로그램에 string.h 파일을 포함해야 합니다. 프로그래머는 원시 문자열을 처리하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라이브러리에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그것은 공동의 디자인 노력이 아니라 오히려 년의 기간 동안 다양한 저자에 의해 기여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가능한 256개 이상의 가능한 문자가 필요한 문자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가변 길이 char 문자열도 사용할 수 있음).

그들은 제로 값 wchar_t로 끝납니다. 이러한 문자열은 함수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신 에 선언된 자체 함수가 있습니다. 모든 기능에 대한 설명은 매우 명확하고 쉬운 방법으로 설명됩니다. 학생 / 초보자를위한 실용적인 예를 이해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이 문서에서 더 많은 문자열 함수를 설명하는 겸손한 요청입니다. 이 게시물에는 예제와 함께 string.h에 정의된 미리 정의된 문자열 함수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 코스에서 C 문자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는 string.h 헤더 파일의 예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헤더 파일에는 문자열 조작을 위한 모든 종류의 문자열 관련 함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strlen (), strcpy (), 스트루프 (), strlwr (), strrev (), strcmp (), strcmpi (), strcat (), strncpy (), strncpy (), memset ().) 등입니다. . strtok() 함수는 재진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재진입할 필요가 없는 함수는 스레드가 안전하지 않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함수는 위의 범주 중 하나에 맞지 않습니다. 위의 프로토타입에서 함수 srtcmp는 두 개의 문자열을 매개 변수로 사용 하며 문자열 비교를 기반으로 정수 값을 반환합니다. 스트렌은 문자열의 길이를 계산하는 동안 “을 계산하지 않습니다.

포인터를 비교하는 것은 동일한 배열 내의 포인터를 비교하지 않는 한 실질적으로 유용하지 않으므로 이 함수는 두 포인터가 가리키는 문자열을 어휘적으로 비교합니다. 반환 값: strncat() 함수는 포인터를 문자열(dest)으로 반환합니다. H(72)와 W(87)의 ASCII 값 의 차이는 -15입니다. . 참고 : %s 형식 지정기는 문자열 입력 / 출력 첫 번째 인수의 값으로 null 포인터가있는 각 후속 호출에 사용되며 저장된 포인터에서 검색을 시작하고 위에서 설명한 대로 행동합니다. strtok_r()에 대한 첫 번째 호출에서 s는 null 종료 된 문자열을 가리키고, null-terminateor 문자의 null 종료 문자열을 구분하며 lasts가 가리키는 값은 무시됩니다. strtok_r() 함수는 첫 번째 토큰의 첫 번째 문자에 대한 포인터를 반환하고 반환된 토큰 바로 다음에 null 문자를 s로 작성하고 포인터를 포인터가 지속되는 지 업데이트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