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 delete 예제

SQL DELETE 명령은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서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행을 삭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테이블에서 전체 행을 삭제합니다. 삭제 명령은 데이터베이스에서 일시적 또는 사용되지 않는 데이터를 삭제하는 데 유용합니다. DELETE 명령은 단일 쿼리의 테이블에서 두 개 이상의 행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서 많은 수의 행을 제거할 때 장점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위의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영화 테이블에서 ID20 및 21이 있는 동영상을 삭제합니다. 이제 멤버 테이블에서 데이터를 업데이트하는 실용적인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회원 의 회원 번호 1과 2에 데이터 레코드에 대한 다음 업데이트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DELETE는 행만 삭제합니다. 테이블을 완전히 삭제하기 위해 DROP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LETE 문은 테이블의 기존 레코드를 삭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둘째, WHERE 절에 조건을 지정하여 삭제해야 하는 행을 식별합니다. WHERE 절을 생략하면 테이블의 모든 행이 삭제됩니다.

따라서 항상 DELETE 문을 사용 해야 주의 해야 합니다. DELETE 쿼리와 함께 WHERE 절을 사용하여 선택한 행을 삭제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모든 레코드가 삭제됩니다. delete 명령의 기본 구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조 무결성을 유지하려면 Joe의 레코드를 사람과 pa 모두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무결성이 유지되는 수단은 다양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에서 다르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인용 필요]. 세 개의 테이블을 갖는 것 외에도 데이터베이스가 트리거로 설정되어 행이 사람으로부터 삭제 될 때마다 연결된 행이 pa에서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문: 예제 1에서 삭제할 행을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기준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는 또한 더 복잡한 조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하위 쿼리를 조건으로 사용하는 예제입니다. Myflix에 대해 MySQL WorkBench에서 위의 스크립트를 실행하면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서 ID 18이 있는 동영상이 삭제됩니다. WHERE 절이 DELETE 쿼리에서 사용되지 않으면 지정된 테이블의 모든 행이 삭제됩니다. DELETE 명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일부 샘플 데이터를 동영상 테이블에 삽입하여 작업해 보겠습니다.

다른 테이블의 다른 행과 연결된 테이블의 행을 삭제하려는 경우 더 복잡해집니다. 참고: 테이블에서 레코드를 삭제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DELETE 문의 WHERE 절을 확인합니다. WHERE 절은 삭제해야 할 레코드를 지정합니다. WHERE 절을 생략하면 테이블의 모든 레코드가 삭제됩니다! 테이블에서 여러 행을 삭제하려면 WHERE 절의 조건을 사용하여 삭제해야 하는 행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문은 IN 연산자(ID)가 100, 101 또는 102인 직원의 부양가족(dependents)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DELETE 문은 SELECT 문으로 설정된 결과 집합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삭제된 행 수를 반환합니다. DELETE 문을 실행하면 다른 테이블에서 삭제를 일으킬 수 있는 트리거가 실행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테이블이 외래 키로 연결되고 참조된 테이블의 행이 삭제되는 경우 참조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참조 테이블의 행도 삭제해야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WHERE 절은 여기에서 중요합니다.

조건을 지정하지 않으면 테이블의 모든 레코드가 삭제됩니다. 대부분의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은 외래 키 제약 조건을 지원하므로 테이블에서 한 행이 삭제되면 외래 키 테이블의 행도 자동으로 제거됩니다. 삭제 FROM 명령에서 WHERE 절을 제외하면 테이블에서 모든 행이 삭제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우리가 하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 관리에서 선택한 행이 테이블에서 제거하려는 행인지 확인하기 위해 항상 먼저 해당 SELECT 문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