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ty websocket 예제

인상적인 작품. 지금까지 netty와 웹 소켓에서 최고의 데모. 더 나은 공식 버전보다 설명했다. 잘 알려지지 않은 개념을 완전한 기능을 갖춘 작업 솔루션으로 만들었습니다. 유일한 제안은 일식 프로젝트에 대한 gradle 작업을 추가하여 일식 사용자가 쉽게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 예제는 Java 소스 코드 파일(WebSocketClient.java)alvinalexander.com “Java 소스 코드 웨어하우스” 프로젝트에 포함됩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예제로 Java 를 배우십시오”TM을 돕기 위한 것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사용자가 결정한 내용을 서버에 알릴 수 있도록 JSON 기반 프로토콜을 약간 설정했습니다. 서버가 클라이언트를 감시하는 목록에 새 기호를 추가하려면 간단한 호출만 필요합니다. 다음은 클라이언트가 웹소켓 연결을 설정해야 하는 서버를 나타냅니다.

서버가 웹소켓을 지원하는 경우 “업그레이드” 헤더를 사용하여 연결을 설정하는 데 동의하는 응답을 보냅니다. http와 웹 소켓 간의 포트 공유가 netty와 함께 하는 것은 *THAT* 간단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현재 동일한 포트에서 HTTP 파이프라인과 netty-socketio 파이프라인을 실험중이지만 향후 지원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따라서 일반 바닐라 웹 소켓으로 가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그들이 더 쉽게 처리 되도록 POJOs에 들어오는 JSON을 설정 하는 Gson을 사용 하 여. 그 외에, 그것은 이 예제의 비즈니스 끝일 뿐입니다. 시로에 대한 한마디: 개념 증명에서 나는 시로를 네티와 통합하려고 노력했지만,이 (이호)는 사소한 작업으로 밝혀졌다. 샘플 코드 없음 (SecurityUtils.getSubject() 스레드 로컬 저장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교체해야한다는 것을 언급하는 일부 리소스를 제외하고 2 개월 전에 shiro / netty에 관한 스택 오버 플로우 질문은 지금까지 38 뷰와 0 회신을 얻었습니다. 텀블위드 배지). 그래서 나는 결국 게시 할 내 자신의 인증 처리기를 양조하기로 결정했다. 엔터프라이즈 응용 프로그램을 변환하는 데 있어 이러한 강력한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주가를 검색하는 웹의 기존 예제 중 하나를 보여 주는 코드 예제를 만들었습니다. 예제와 블로그를 작업할 수 있기까지는 아직 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내 할 일 목록에 있습니다. 저우멩강/네티 웹소켓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부트 스트랩, 버퍼 리더, 채널 파이프 라인, closewebsocketframe, 기본 체급 헤더, 예외, 그물, 네트워크, nioeventloopgroup, 재정의, 문자열, textwebsocketframe, 우리, URL, websocketclienthandler, websocketframe 여기에 순서는 매우 중요한 것은 파이프라인의 각 처리기가 데이터를 처리(또는 처리하지 않음)하여 다음 처리기에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므로 중요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