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 tab 컨트롤 예제

BottomOf, 오른쪽Of, 왼쪽Of 및 TopOf 함수는 위치 지정을 위한 도우미 기능입니다. 이러한 컨트롤을 사용하여 이전에 삽입된 컨트롤의 위치를 얻은 다음 해당 값을 iX 또는 iY에 드롭하여 새 컨트롤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CreateTab을 호출하여 각 탭에 대한 모의 대화 상자를 만들면 탭 컨트롤과 대화 상자의 크기가 조정됩니다. GetWindowRect 및 ScreenToClient는 탭 컨트롤의 현재 위치와 크기를 얻는 데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CTabCtrl:adjustRect는 탭 컨트롤 표시 사각형의 현재 위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표시 영역이라고도 함). 이 영역은 탭 단추를 포함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탭 내용에 사용되는 영역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CTabCtrl를 호출 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위치를 알 필요가 ::adjustRect 새 크기에 대한. 그런 다음 표시 영역의 오른쪽과 아래쪽을 설정하여 새 표시 영역 크기를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MoveWindow를 사용하여 크기를 조정합니다(MoveWindow의 크기와 위치는 부모를 기준으로 합니다). 그런 다음 CTabCtrl::adjustRect 를 한 번 더 호출합니다(나는 이것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탭 컨트롤의 위치와 크기를 표시 영역의 위치와 크기로 되돌리기 위해 단순화하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탭 컨트롤의 탭 대화 상자크기가 조정됩니다. 그것은 질병의 비트가 집에서 생산성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나는 지난 며칠 동안 아팠고 여기에 또 다른 확장 된 통제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내 대상이 탭 컨트롤입니다. 그것은 탭 컨트롤 대신 속성 시트와 페이지를 선호하는 사람들과 요즘 패션의 비트것을 나에게 보인다. 글쎄, 나는 그들을 사용하려고 시도하고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탭 된 영역 (데모와 약간 비슷하지만 몇 가지 컨트롤)에 몇 가지 컨트롤이 필요했고 속성 시트 및 페이지로는 컨트롤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CEdit 클래스는 Microsoft Windows 기반 시스템에서 편집 컨트롤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GUI 프로그램에서 텍스트를 입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직사각형 자식 창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대화 기반 프로그램에서 수행할 중요한 작업 중 일부에 CEdit 클래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 도구 상자에서 대화 상자 리소스에 탭 컨트롤을 추가합니다. 컨트롤에 추가된 탭 수를 반환합니다. 가장 먼저 수행되는 작업은 탭 컨트롤이 포함된 대화 상자 또는 보기여야 하는 탭 콘트로의 부모로 m_Parent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효율성을 위한 것입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