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gui 프로그래밍 예제

창은 화면의 콘텐츠로 채워질 수 있는 영역입니다. 메뉴, 단추 및 텍스트 입력 상자와 같은 GUI 구성 요소뿐만 아니라 섹션 3.9의 그래픽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영역과 같은 그리기 영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start()가 호출되기 전에 기본 단계가 만들어지지만 창에는 콘텐츠가 없으며 화면에 아직 표시되지 않습니다. start() 메서드는 창에 콘텐츠를 추가하고 표시하도록 합니다. HelloWorldFX 프로그램 stage.show()의 마지막 시작()은 창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메서드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콘텐츠를 만들고, 창에 콘텐츠를 추가하고, 콘텐츠 및 창 자체에 대한 다양한 구성 옵션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Java GUI 프로그래밍 라인에는 원래 추상 윈도우 키트(AWT)와 최신 스윙 툴킷이라는 두 가지 패키지가 포함됩니다. 스윙 구성 요소에는 원래 AWT 구성 요소(예: 프레임 대신 JFrame)와 구별할 수 있는 접두사 J가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스윙 구성 요소 및 메서드를 포함하려면 java.awt.*, java.awt.event.*및 javax.swing.* 패키지를 가져와야 합니다. 표시 가능한 프레임은 JFrame, JWindows, JDialog 및 JApplet와 같은 최상위 컨테이너로 운영 체제의 창 관리자와 인터페이스합니다. 표시되지 않는 콘텐츠 창은 JPanel, JOptionsPane, JScrollPane 및 JSplitPane과 같은 중간 컨테이너입니다. 따라서 컨테이너는 텍스트 상자, 확인란, 라디오 단추 등과 같은 다른 위젯을 잡고 그룹화하는 데 사용되는 위젯 또는 GUI 컨트롤입니다.

.NET에서 Windows Form이라고 하는 기본 UI는 컨트롤 표면에 드래그하여 삭제하는 컨트롤을 보유합니다. 모든 GUI는 사물을 표시하기 위한 창으로 시작합니다. 스윙에는 애플릿, 대화 상자 및 프레임의 세 가지 유형의 창이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윈도우 관리자와 함께 합니다. 스윙에서 프레임 오브젝트를 JFrame이라고 합니다. JFrame은 최상위 컨테이너로 간주됩니다. 표시 가능한 프레임이라고도 합니다. 표시되지 않는 콘텐츠 창은 JPanel, JScrollPane, JLayeredPane, JSplitPane 및 JTabbedPane과 같은 중간 컨테이너로, 여러 컨트롤을 사용할 때 레이아웃 구조를 구성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콘텐츠 창은 텍스트 필드를 배치하는 위치가 다른 위젯이므로 GUI 컨트롤을 추가하고 표시하려면 텍스트 창이 추가하는 콘텐츠 창임을 지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콘텐츠 창은 이 트리와 같은 계층구조에 최상위 컨테이너(JFrame의 경우)가 있는 봉쇄 계층의 맨 위에 있습니다. 트리를 아래로 작업하면 JPanel과 같은 다른 최상위 컨테이너가 구성 요소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빌드할 간단한 프레임을 생성하는 코드입니다: JavaScript란 무엇입니까? 자바 스크립트는 높은 수준의 동적 및 …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