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의 정석 예제

인력 배치 문제의 또 다른 측면은 기술 시장입니다. 자바와 파이썬 은 모두 TIOBE 인덱스 프로그래밍 언어 인기 상위 10 목록의 충실한입니다. 자바는 지속적으로 파이썬보다 인기가 있지만, 파이썬은 펄과 루비가 떨어지는 곳을 따기, 두 언어의 큰 성장을 경험했다. 나는 외부 도메인에 대한 파서 생성기 도구를 탐구로언어, 나는 HelloAntlr와 HelloSablecc 말했다. 파서 생성기를 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면 오래된 충실한 렉스와 yacc (또는 gnu 대응 플렉스와 들소)를 보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렉스와 yacc가 작동하는 방식을 탐구하고 싶지만 C가 너무 녹슬고 있습니다. 에리히 감마가 말을 끊으면서, 나는 너무 게으른 내 쓰레기를 꺼내야했다. 다행히 자바에 대한 yaccish 시스템의 구현이있다, 이는 내가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정적 메모리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가장 극적인 차이점은 해시 테이블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GSC의 통합 맵은 항목 개체를 보유하지 않기 때문에 JCF 해시맵의 절반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GSC의 통합 집합은 맵에 위임하여 구현되지 않았기 때문에 JCF 해시셋의 1분기 메모리를 사용합니다(키만 사용할 때 값에 메모리낭비) 또한 Entry 개체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멀티맵, BiMaps 및 백은 자체 해시 테이블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구아바는 JCF의 해시맵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내가 게으른 얻을 본 한 가지 기술은 숙제에서 부정 행위의 `예술`입니다. 학생들이 다른 학생들을 찾아 서 복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때가 있었습니다. 나는 그런 사람들을 비웃는 것을 생각했는데, 그 이유는 그 일을 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고 무언가를 배울 수도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렉스와 yacc의 내 기억은 희미하지만,이 도구는 꽤 잘 사용하는 스타일을 모방 하는 것 같다. 지금까지 내 가장 큰 쇠고기는 오류 처리, antlr 보다 훨씬 더 소란 을 발생. 지금까지 내 느낌은 당신이 파서 발전기에 새로운 경우 다음 antlr는 더 나은 선택입니다 (특히 책으로 인해). 그러나 lex와 yacc에 익숙하다면이 두 가지는 그 지식을 쌓을 만큼 유사합니다. 성능이 소프트웨어에서 항상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항상 고려해야 합니다. 네트워크 I/O 비용 또는 데이터베이스 액세스가 지배적인 경우 전반적인 효율성과 관련하여 기술 선택 및 디자인의 다른 측면보다 언어의 특정 효율성이 덜 중요합니다.

현실은 당신이 지속적으로 배우고있다, 당신은 수십 년 동안 자바를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정말 잘 자바 생태계의 일부를 알고, 비즈니스가 필요로하는 맥락에서 좋은 소프트웨어 제공 기술에 대해 혼자.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