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sontable 예제

다음 단계에서는

요소에 대한 참조를 전달하고 샘플 데이터로 채웁니다. 헤더 부분에서 handontable용 css가 참조되고 본문의 하단 부분에서 테이블에 필요한 스크립트 파일을 참조했습니다. zip 파일의 자산 폴더에 이러한 파일을 포함하도록 선택하지만 handsontable.com 직접 이러한 파일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에 “예제” ID를 제공 해 보겠습니다. 반면에 상업적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에서 Handsontable을 사용하는 경우 handsontable.com 라이센스 키를 구입해야 합니다. 즉, 지금 당신의 Handsontable는 최대 사용할 준비가 : 버그 추적기 로드맵 (기능에 대한 투표) 문서 서비스 상태 Handsontable앱 및 웹 사이트에 대한 복합 스프레드 시트 구성 요소입니다. 그것은 자바 스크립트로 작성되고 외부 프레임 워크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Handontable 쉽게 수정하거나 사용자 정의 플러그인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JSON 형식을 사용하여 모든 원본에 바인딩되며 많은 양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CRUD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최종 사용자에게 Excel과 같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main.js 파일에서 Handontable의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테이블에 데이터를 추가하고 구성합니다.

열 헤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드롭다운 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별도의 스크립트 태그다음에 옵니다. 테이블에 대한 데이터를 얻고 테이블의 모양을 초기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src / js 의 공포를 만듭니다. src/js 하위 디렉토리에서 main.js 파일을 갖습니다. 이 문서는 또한 내 미래 자기에 대 한 메모로 서버, 그래서 여기이 라이브러리에 대 한 관련 링크: 데이터 그리드는이 파일에 표시 됩니다. div 구성 요소를 대체합니다. 우리는 Handontable 종속성과 우리의 축소 된 주요 자바 스크립트 파일을 포함합니다. 열 이름으로 정렬 할 수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우리가 gulp 명령을 실행하는 init 함수에서 두 개의 매개 변수를 전달합니다. 해당 작업을 실행 하 고 빌드 디렉터리에서 페이지를 준비 합니다. 먼저 테이블에 표시하려는 데이터 구조를 만듭니다. Handontable은 웹 응용 프로그램에 스프레드시트 기능을 빌드하는 매우 강력한 라이브러리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두 가지 호의에 온다. 프로 버전은 당신에게 돈을 요할 것이다, 하지만 정말 좋은 기능을 가지고, 열 필터링 등.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