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pclient 예제

안녕하세요. 이 예제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uploadFile 메서드에서 try(입력 스트림 입력 = 새 FileInputStream(새 파일(localFileFullName))))에서 손실됩니다. 나는 전에 시도 () 본 적이 없다. 저게 뭐죠? 일종의 익명 의 내면 클래스인가요? 감사합니다. 이 기본 FTP가 지원하는 기본 FTP가 이미 파일 목록과 같은 기본 기능이 누락된 서버에서 FTPClient를 사용하는 예는 다음 예제에서 아파치 넷 공용 라이브러리에서 FTP 지원을 사용할 것입니다. 구현 자체도 똑같이 간단합니다. 이 예제를 위해 반환된 데이터 구조를 좀 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반환된 FTPFile 배열이 Java 8 스트림을 사용하여 문자열 목록으로 변환되도록 변환합니다. : org.apache.commons.net.ftp, 패키지 이름에서 말했듯이, 그것은 아파치 커먼스의 일원이며 FTP를 다룹니다. 아파치 커먼즈의 다른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이 클래스는 또한 우리에게 정말 유용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파치 공용 넷 FTP의 다른 클래스로이 클래스의 방법은 FTP 조작에 대 한 래퍼, 그래서 이러한 메서드를 구현 하는 코드는 훨씬 작아집니다., 깨끗 하 고 이해할 수 있는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이러한 기능 수동으로 작성됩니다. API 예제 나열 디렉터리 목록의 페이징 및 페이징되지 않은 예제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 아파치 공용 넷 FTP 클라이언트에 추상화 API 역할을 합니다: 외부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는 데 사용되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때,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려면 몇 가지 추가 통합 테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르게. 연결 직후 는 회신 코드를 확인해야하는 유일한 실시간입니다 (연결은 형식 이면이기 때문에). FTPClient의 모든 FTP 명령 메서드에 대한 규칙은 부울 값 또는 다른 값을 반환하는 것입니다. 부울 메서드는 FTP 서버에서 성공적으로 완료된 응답에 true를 반환하고 응답에 false를 반환하여 오류 상태 또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부울 이외의 값을 반환하는 메서드는 FTP 명령에서 생성된 상위 수준 데이터를 포함하는 값을 반환하거나 응답으로 인해 오류 상태 또는 오류가 발생한 경우 null을 반환합니다. 성공 또는 실패를 일으키는 정확한 FTP 회신 코드에 액세스하려면 성공 또는 실패 후 getReplyCode를 호출해야 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로컬 파일 시스템의 소스 파일과 대상을 정의합니다 : 여기에 아파치 커먼스 넷 API를 사용하여 FTP 서버에 파일을 업로드하는 Java FTP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 감지로 액세스할 수 있는 파서를 사용하여 페이징해제(전체 목록) 액세스: 기존 연결에 영향을 주지 않음; 연결을 설정하기 전에 호출해야 합니다. FTP.NON_PRINT_TEXT_FORMAT, FTP.STREAM_TRANSFER_MODE 및 FTP.FILE_STRUCTURE는 지원되는 유일한 형식, 전송 모드 및 파일 구조입니다. 공개 FTPUploader (문자열 호스트, 문자열 사용자, 문자열 pwd) 예외 { ftp = 새로운 FTPClient (); ftp.addProtocolCommandListener (새로운 PrintCommandListener (새로운 PrintWriter (System.out))); int 회신; ftp.connect (호스트); 응답 = ftp.getReplyCode () FTPReply.isPositive완성(회신)) {ftp.disconnect(); 새 예외(“FTP 서버에 연결하는 경우 예외”); } ftp.login(사용자, pwd); ftp.set파일 타입(FTP.BINARY_FILE_TYPE); ftp.enter로컬 패시브 모드(); } 공용 void uploadFile (문자열 localFileFullName, 문자열 파일 이름, 문자열 hostDir) 예외 {시도 { 입력 스트림 입력 = 새 파일 (새 파일 (localFileFullName))을 throw합니다. 놀랍게도, 이미 sun.net.www.protocol.ftp.ftpURLConnection의 형태로 일부 JDK 맛에 FTP에 대한 기본 지원이 있습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