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call log 예제

3단계. 통화 기록에서 통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 전화”를 탭하십시오 . ” 전화 세부 정보”(일부 Android 휴대폰에서는 기록에서 특정 통화를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해당 번호가 발생한 시간, 지속 시간, 수신 또는 누락 여부, 연락처의 전화 번호 등 해당 번호로 걸려온 각 통화의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다운로드 모드에 안 드 로이드 전화를 넣어 인터페이스에 힌트를 따라 하 고 계속 하려면 “시작”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각 호출에는 모든 필드가 있으므로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callDate, 기간, 번호, 유형 (수신, 발신, 놓친), isRead, … 2단계. “깨진 안드로이드 데이터 추출”모드를 선택합니다. 다른 장치에서 응답한 통화에 대한 통화 로그 유형입니다. PC 또는 Mac에서 Android 휴대 전화에서 통화 기록을 확인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글쎄, 다기능 안드로이드 도우미 (윈도우 / 맥)는 쉽게 그것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쉽게 통화 유형 (수신 전화, 발신 전화, 부재중 전화, 거부 된 통화), 연락처 이름, 전화 번호, 날짜 및 통화 시간, 통화 시간 등을 포함하여, 당신의 안드로이드 전화에 대한 세부 사항과 모든 통화 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SMS, 캘린더, … 모든 옵션과 전체 문서 : https://github.com/EverythingMe/easy-content-providers/wiki/Android-providers이 예 안드로이드 소스 코드 파일 (CallLog.java)는 DevDaily.com “자바 소스 코드 웨어하우스”프로젝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당신이 “예로 안드로이드를 학습”TM을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료 컴퓨터에 프로그램의 흔적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쉽게 안드로이드에 삭제 또는 잃어버린 통화 기록을 확인하기 시작합니다. 여기에이 안드로이드 CallLog.java 소스 코드 파일과 관련된 링크의 짧은 목록입니다 : 빠른 스캔 후, 안드로이드 휴대 전화에있는 모든 복구 파일은 왼쪽 패널에 분류됩니다. “로그 통화” 탭을 클릭하여 깨진 Android 기기의 모든 통화 기록을 로드하고 표시하십시오. 지금, 당신은 당신이 알고 싶은 세부 사항과 깨진 안드로이드에 통화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부재중 전화만 표시하는 통화 로그를 표시합니다.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안드로이드 폰을 식별하면, 왼쪽 패널에서 “통화 기록”탭을 클릭하십시오, 이는 기존의 것들을 포함하여 안드로이드 폰에서 모든 통화 로그를로드합니다 (검은 글꼴) 및 삭제 된 것들 (빨간색 글꼴). 삭제된 통화 기록만 확인해야 하는 경우 상단에 “삭제된 항목만 표시”의 버튼을 켜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PC 또는 Mac에서 안드로이드 통화 기록을 확인하기 위해 컴퓨터에 안드로이드 도우미의 무료 트레일 버전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음성 사서함 레코드를 포함하여 통화 기록 항목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콘텐츠 uri입니다. 상위 15 C 프로그래밍을위한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 | 2018 호출 로그를 받고 삽입하기위한 기본 방법으로 두 가지 방법 위의 독점 호출.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