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그림판 예제

페인트 응용 프로그램은 마이크로 소프트 페인트 덕분에 유명해지고, 잘 단순히 페인트 또는 페인트 브러시로 알려져있다.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의 모든 버전에 포함 된 간단한 컴퓨터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이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사용자가 손가락으로 화면에 그릴 수 있도록 Android용 페인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을 발견할 것입니다. PaintView 개체를 생성, 우리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우리의 페인트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UI는 너비와 높이에 대 한 부모와 일치 하는 PaintView 표시 됩니다.: 마지막 단계는 기본 활동을 구현 하 고 자바 코드를 작성 하는. 이 활동에서는 PaintView에서 제공하는 옵션(일반, 엠보스, 흐림 또는 지우기)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메뉴 간의 링크를 만드기만 하면 됩니다. 더 나은, 당신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작은 페인트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이 페인트 응용 프로그램의 데모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여기에이 안드로이드 DrawPoints.java 소스 코드 파일과 관련된 링크의 짧은 목록입니다 : 지금, 당신은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페인트 응용 프로그램과 안드로이드에 그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캔버스는 선을 그리는 방법을 제공하며 페인트는 해당 선의 색상을 정의하는 메서드를 제공합니다. 캔버스에는 사각형을 그리는 메서드가 있으며 페인트는 해당 사각형을 색상으로 채우거나 비워 둘지 여부를 정의합니다. 간단히 말해 캔버스는 화면에 그릴 수 있는 셰이프를 정의하고 페인트는 그리는 각 셰이프의 색상, 스타일, 글꼴 등을 정의합니다. 따라서 아무 것도 그리기 전에 하나 이상의 페인트 오브젝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PieChart 예제는 Java의 생성자에서 호출되는 init이라는 메서드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지만 Kotlin에서 인라인을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자습서의이 단계에서 PaintView에 대한 다음 코드를 제공합니다 : 게다가, 우리는 DisplayMetrics를로드해야합니다. 기본 활동에 대한 개체와 이를 매개 변수에 포함하면 PaintView 오브젝트를 초기화합니다.

화면에서 사용자의 손가락으로 그려진 경로를 나타낼 수 있으므로 이제 화면에 이러한 경로를 그릴 수 있는 사용자 지정 보기를 정의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PaintView 클래스를 만들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우리의 페인트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에게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 할 것입니다 : 당신은 어떤 그리기 방법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전에, 그래도, 그것은 페인트 객체를 만들 필요가있다. 다음 섹션에서는 페인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예제 는 Android 소스 코드 파일 (DrawPoints.java)DevDaily.com “Java 소스 코드 웨어하우스” 프로젝트에 포함 됩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당신이 “예로 안드로이드를 학습”TM을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분명히 PaintView 클래스는 표준 SDK에서 뷰 개체를 확장합니다. PaintView 클래스에는 브러시 크기라고도 하는 경로의 획 너비 크기 또는 그려진 경로의 색상과 같은 일부 상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에 대한 더 많은 자습서를 발견하려면, SSaurel의 채널을 방문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 https://www.youtube.com/user/sylsau 지금, 우리는 PaintView 클래스에 초기화 방법을 추가합니다. 이 메서드는 표시메트릭 오브젝트 매개 변수를 사용 하며 PaintView의 높이와 너비를 정의 합니다. 또한 캔버스와 화면에 경로를 그리는 데 사용되는 기본 비트맵을 초기화합니다. 사용자가 정의한 특정 효과를 적용하기 위해 엠보스 또는 흐림 효과와 같이 필요한 경우 FingerPath를 그리는 데 사용되는 페인트 오브젝트에 해당 마스크 필터를 설정합니다.

마지막으로 PaintView 캔버스에 이러한 모든 요소를 그리고 현재 캔버스를 복원합니다. PaintView는 ArrayList 필드 내에 여러 FingerPath 개체를 저장합니다. 또한 PaintView 개체에는 화면에 표시된 경로를 사용자에게 그리는 데 사용되는 캔버스필드가 있습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