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티리얼 디자인 예제

이것은 센스 비평, 당신이 발견, 평가 및 영화, 시리즈, 음악, 책 등을 사용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프랑스 문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재 설계 개념입니다. 여기에는 표준 목록 보기에 대한 대안인 그리드 목록이 포함되어 있어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한 시각적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이 사이트는 웹 예제, 모바일 앱 스크린 샷, 팁, 도구 및 기타 여러 가지 를 제공하는 재료 디자인 주제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MaterialUp의 레이아웃과 모양은 Google 드라이브를 연상시키며, 사용 중인 것을 찾기 위해 신뢰할 가치가 있습니다. 재료 디자인 라이트는 사이트의 넓은 범위에서 사용된다. 다음은 우리를 사용하여 시작 한 Google.com 사이트의 단지 작은 선택입니다. 가까운 시일 안에 MDL을 사용하여 구축된 타사 및 커뮤니티 사이트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확장할 예정입니다. 사이트 추가를 요청하려면 GitHub 문제 추적기에 새 문제를 제출하십시오. 재료 디자인 지침과 그에 따라 만들어진 라이브러리는 이전에 21 세기 인터넷 사용자가 그 이후로 필요한 많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전반적인 경험의 “일관성”입니다. 우리가 다른 UI의 100s를 사용할 때, 우리는 사용자가 버튼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 기본적으로 메뉴는 무엇인가 … 이것은 디자인 영감을 찾기에 가장 좋은 장소가 아닐 수 있으며 재료 디자인에 대한 유일한 서브가 있습니다. 게시물의 절반은 디자인 개편이며, 나머지 절반은 피드백이 필요한 원래 디자인 제출물입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개인과 디자인 관련 주제를 검토하고 논의하려는 경우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다음은 재료 디자인 원칙의 도움으로 만든 멋진 찾고 온라인 편집기 디자인입니다. 여기에는 특정 작업에 대해 사용자에게 알리는 대화 상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질 설계에서 평탄도 및 불투명성과 같은 용지의 물리적 특성이 화면으로 변환됩니다. 다음은 이 원칙의 예입니다. 다음은 재료 디자인 동향을 기반으로 하는 모형 웹 사이트입니다. 그것은 성공적으로 혁신적인 방법으로 활기찬 네온 색상을 결합합니다. 누가 노란색, 파란색과 보라색 같은 색상 팔레트에 너무 잘 함께 갈 생각했을 것이다! Google 디자인의 수직 지침에 따라이 사이트는 곧 방문자에 대 한 일관성의 감각을 제공 하는 기본 고도 적용. 또한 개발자는 요소의 고도 및 투영을 단일 값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MDG는 수세기에 걸쳐 걸쳐 너무 많은 심층 설계 지식 (게슈탈트, Vitrivius 등)으로 구축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실제 세계에서 재료와의 관계로 지어졌기 때문에 이름 … 그들이 고려하고 복제하려고 했던 것은 문해력의 소재이기 때문에 주로 종이를 중심으로 한 물질의 실제 현상이었습니다. 이것이 콘텐츠 전략 도구의 디자인입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신중하게 상세한 요소와 활기찬 색상의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단계의 시각적 표시입니다 진행 및 활동 지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학 기술. 이것은 그랜드 패드의 안드로이드 동반자 응용 프로그램의 재 설계입니다. 이 iOS 앱 재설계는 재료 디자인의 유연성과 새로운 확장 FAB 재료 구성 요소를 활용합니다. 재료 디자인 추세를 따르는 이 수직 메뉴 개념을 확인하십시오. 화면 가장자리에 가까워지면 이 간단한 메뉴가 세로로 다시 정렬되어 모든 메뉴 항목을 완전히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종이”와 “잉크”로; 당신은 무엇을 참조합니까? 신문이나 잡지, 소설, 백과사전, 일러스트북, 동화책, 만화, 포스터, 표지판, 표지판 등 어떤 것을 언급하시나요? 이러한 모든 영역은 구현에 대해 개별적으로 고유한 디자인 원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 사이에는 서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