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카운트다운 예제

Android CountDownTimer 클래스는 사용자가 정의한 미래의 시간까지 카운트다운을 예약하는 데 사용되며, 그 과정에서 간격에 대한 정기적인 알림이 사용됩니다. 이 클래스는 프로젝트에서 메서드를 구현하기 위해 메서드를 재정의해야 하는 추상 클래스입니다. 클래스를 가져오기 위해 활동에 다음 줄을 추가해야합니다 : 때로는 Android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때 카운트 다운을 만들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정해진 플레이 시간이 있는 경우 보드 게임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Java에서 카운트다운을 만들기 위해 많은 솔루션이 존재합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복잡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SDK는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만들 수있는 쉬운 방법을 개발자에게 제공합니다 : 카운트 다운 타이머라는 전용 클래스. 1 단계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고, 파일 ⇒ 새 프로젝트로 이동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 작성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겠습니다. 난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와 실제 안드로이드 모바일 장치를 연결 한 가정합니다. Android 스튜디오에서 앱을 실행하려면 프로젝트의 활동 파일 중 하나를 열고 도구 모음에서 아이콘 실행을 클릭합니다. 옵션으로 모바일 장치를 선택하고 기본 화면을 표시합니다 모바일 장치를 확인 –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CountDownTimer 클래스는 안드로이드에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만들 수있는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두 번째 매개 변수를 사용하면 카운트다운 중에 알림을 받아야 하는 간격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서드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 다운 타이머 (긴 밀리스인 퓨처, 긴 카운트 다운 간격) 예를 들어 얻기 전에, 우리는 안드로이드에서 카운트 다운 타이머가 무엇인지 알아야한다. 우리가 시계와 휴대 전화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간단한 다운 타이머를 카운트 다운. 완료 된 시간 이후에 카운트 다운 시간을 설정하여 0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onTick (긴 밀리스Until완료) – 이 방법에서는 카운트 다운을 완료 한 후 카운트 다운 밀 초를 통과해야합니다. 위의 코드에서 텍스트 보기를 선언했습니다. 그것은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인쇄 할 것입니다. activity_main.xml은 타이머 시작 및 중지 버튼과 시간을 표시하는 ProgressBar와 같은 두 개의 버튼으로 구성됩니다.

나는 그것을 닫도록 설계했기 때문에. onFinish() 메서드에서 finish()를 제거합니다. 위의 코드에서는 50s를 선언하고 시간 간격은 1입니다. 그것은 에 표시된대로 textview에서 MS 시간을 인쇄할 것입니다Tick 메서드와 완료 시간 간격 후 그것은 “완료”로 결과를 인쇄합니다. 비정적 내부 클래스를 사용하면 메모리가 누수됩니다. CountDownTimer 클래스의 공용 생성자의 서명은 아래에 있습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끝나기 전에 취소하려면 cancel() 메서드를 호출하기만 하면 됩니다. 위의 화면에서 시간 계산 포인트를 표시합니다. 시간 계산이 완료되면 50초가 아래와 같이 결과를 표시합니다. 먼저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이 프로젝트에서는 onTick() 메서드가 반복적으로 호출될 때 ProgressBar의 시간 값을 업데이트합니다. 다음에 대한 하나의 질문.

“위의 코드에서 MyCountDownTimer라는 익명 내부 클래스를 정의했습니다” 생성자의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이 android 카운트 다운 타이머 예제에서는 ProgressBar에서 진행률을 표시하는 타이머 개체를 구현합니다. 이 자습서에서 빌드할 응용 프로그램은 퀴즈 앱에서 유용한 구성 요소로, 레벨을 완료하는 데 남은 시간이 그래픽으로 표시되어 사용자 환경을 향상시킵니다. 위의 코드에서 MyCountDownTimer라는 익명 내부 클래스를 정의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매 초마다 업데이트되는 타이머를 10초 동안 설정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타이머는 시간을 감소 순서로 표시 /업데이트합니다 (명명 된 CountDown!), 따라서 증가 순서로 진행 률을 표시하기 위해 최대 시간에서 시간을 뺍니다. 이 예제에서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textview와 통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아래와 같이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사용하는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2 단계 – res / 레이아웃 / activity_main.xml에 다음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