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3.0 파일 다운로드

Spring Mvc는 다양 한 프리 젠 테이 션 기술에 대 한 보기의 많은 유형을 지원 합니다. 여기에는 JSP, HTML, XML 등이 포함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프링의 간단한 보기를 작성 할 수 있습니다/Ms/cin/swebapp/web-m/svin 폴더. 이 페이지에는 스프링 컨트롤러 클래스의 메서드에서 처리 되는 다운로드 파일 링크 (예: Filedownload 컨트롤러 .java)가 표시 됩니다. 다음 코드를 추가 합니다. 태그: 코어 자바 CSV 자바 자바 8 자바 코드 jdbc 스프링 스프링 봄 MVC 파일을 검색 한 후 파일이 있는지 검사 합니다. 파일이 존재 하지 않는 경우, 우리는 FileNotFoundException를 던져. 코드가 throw 할 수 있는 유일한 예외는 아닙니다. 파일이 OutputStream에 기록 될 때 IOException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외 처리기를 사용 하 여 두 예외를 처리 합니다. @ControllerAdvice 클래스에 주석을 달아이 클래스는 전역 예외 처리기로 spring에 의해 등록 됩니다. @ExceptionHandler 주석은 예상 되는 예외와 함께 이러한 예외를 처리 합니다. 이러한 처리기 내에서 올바른 상태 코드와 지정 된 오류 메시지를 사용 하 여 예외를 다시 처리 합니다.

안녕.. 선생님이 요. 난 그냥 안녕 봄 + 메 이븐 응용 프로그램을 downloded. 나는 MyEclipse에서 해당 응용 프로그램을 가져 왔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하는 동안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있어. 가능한 한 빨리 선생님을 도와 주세요. [정보] ———————————————————————— 빌드 실패 [정보] ———————————————————————— 총 시간: 45.473 초 [정보] 완료: 월요일 7 월 16 14:32:29 일 2012 [정보] 최종 메모리: 2M/5M [정보] ———————————————————————— 목표를 실행 하지 못했습니다. 프로젝트 Spring3Example: mkyong 프로젝트에 대 한 종속성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Spring3Example: 1.0-스냅숏: 아티팩트 조직을 전송할 수 없습니다. 스프링 프레임 워크: 봄 코어: 항아리: 3.0.5.

중앙 (http://repo1.maven.org/maven2) : 6만 후에 응답을 받지 않음-> [도움말 1] [오류] [오류]의 전체 스택 흔적을 볼 수 … 자세히 보기» 아래의 다운로드 컨트롤러는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사용 됩니다. 스프링 MVC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이 예제의 뒷부분에서는 개별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파일을 가져올 때 파일이 있는지 확인 합니다. 파일이 존재 하지 않는 경우, 우리는 응답에 어떤 헤더를 설정 하기 전에 FileNotFoundException을 던져.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