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cle 11g client 다운로드

ODBC를 사용 하 여 원격 데이터베이스에 연결 하는 프로그램에는 데이터베이스 유형과 연결 중인 호스트를 식별 하는 방법이 필요 합니다. 이 데이터베이스 연결 정보를 사용 하 여 이름을 연결 하는 ODBC 데이터 원본으로 관리 됩니다. Oracle의 경우 데이터베이스 연결 정보는 oracle 클라이언트를 구성할 때 지정한 Oracle Net 서비스의 이름입니다. 다음 지침에서는 IUGP Oracle 연구 인스턴스를 사용 하 고 있다고 가정 합니다. 다운로드 한 Oracle 12c 64 비트 클라이언트 zip 파일을 찾으십시오. (9.2.0), 10gr2(10.2.0) 및 11gr1(11.1.0)는 Microsoft Windows 7에서 설치/실행할 수 있도록 인증 되거나 지원 되지 않는 데이터베이스 버전을 제공 합니다. 위험에 대해 우려 하 고 최종 사용자 윈도우 Pc에 대 한 오라클 클라이언트를 잠글 싶어? 참고 2:이 예는 PDB가 있는 Oracle 12c 인스턴스에 대해 Windows 10에 Oracle 12c 64 비트 설치를 상세히 설명 합니다. 오라클 12c 클라이언트 (32 및 64 비트)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옵션: ` 응답 파일 저장 `을 클릭 하십시오. 설치 응답을 기록 하기 위해 파일 이름을 입력 하는 화면이 표시 됩니다. Oracle 클라이언트를 설치 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이 옵션을 사용 합니다. 응답 파일 로그 항목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디버깅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거의 내가 Oracle 11g/12c 클라이언트 설치의이 부분 동안 어떤 문제를 본 적이 있다. 이 문서의 범위 내에 있는 옵션은 32 또는 64 비트 아키텍처에 대 한 Oracle 11g 또는 oracle 12c 클라이언트입니다. 필요에 따라 Oracle 웹 사이트에서 다른 클라이언트 버전을 참조 하십시오. 서 면으로, 이들은 Oracle 데이터베이스 및 클라이언트의 최신 안정 버전. [/toggle_item] [/toggle_box] Win2008 R2 64 비트 서버에 오라클 11gR2 32 비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까? Oracle 클라이언트가 원격 컴퓨터의 Oracle 데이터베이스에 연결 하도록 구성 하려면 다음을 수행 합니다. 두 꺼 비 데이터 포인트는 32 또는 64 비트 Oracle 11g 또는 Oracle 12 클라이언트와 원활 하 게 작동 합니다. Oracle Net을 구성 하려면 연결할 데이터베이스의 시스템 식별자 (SID), 데이터베이스의 전체 서비스 이름, 포트 번호 및 데이터베이스를 호스팅하는 컴퓨터의 호스트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계속 하기 전에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에 게이 정보를 문의 하십시오. 주의 사항 1: 어떤 Oracle 클라이언트를 선택 하는지 주의 하십시오. 두 꺼 비 데이터 포인트 외에 다른 용도로 Oracle client를 사용 하려는 의도가 있는 경우, 일부 레거시 시스템은 32 비트 Oracle 클라이언트 에서만 작동 합니다. Oracle 클라이언트를 선택 하기 전에 사용자 환경을 이해 하십시오. 클라이언트-서버 버전 상호 운용성은 Doc ID 207303.1에 자세히 설명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Oracle 호출 인터페이스 18.3는 Oracle 데이터베이스 11.2 이상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일부 도구에는 다른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Oracle 클라이언트와 함께 설치 된 sqlplus .exe는 Oracle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문을 엽니다. 바로 그것을 하자. 두 꺼 비 데이터 포인트에서 Oracle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하려면 Oracle 클라이언트가 필요 합니다. 내가 쉬운-peasy-레몬-압착 방식으로 단계 명령에 의해 내 단계를 공유 하자! Oracle 연결을 설정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정직 방법 중 하나입니다. Oracle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준비가 되 면 다음 섹션의 지침을 따릅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