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dit 다운로드

JEdit는 오랜 시간 동안 개발 되었습니다. 그것은 정말 그것을 배울 가치가 있다. 그것은 여러 플랫폼 (맥, 승리 리눅스)에서 완벽 하 게 작동 하 고 쉽게 플랫폼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위의 링크는 파일 자체에 대 한 것이 아니라 다운로드 미러를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위의 링크에서 브라우저의 “다운로드 링크” 명령을 사용 하지 마십시오. EditorConfig jEdit 플러그인 프로젝트 루트 디렉토리에서 jEdit 빌드-지원 파일을 얻으십시오: 설치 탭을 클릭 하 고 플러그인 목록에서 EditorConfig를 찾으십시오. 그것을 확인 하 고 설치 버튼을 클릭 합니다. Java 런타임 버전 1.6 (일명 자바 6) 이상 jEdit 4.4 이상에 필요 합니다. Java 런타임 버전 1.7 (일명 자바 7) 이상 jEdit 5.2 이상에 필요 합니다. 자바 런타임 버전 1.8 (일명 자바 8) 이상 jEdit 5.4 이상에 필요 하다.

JEdit를 설치 하기 전에 호환 되는 Java 가상 머신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호환성 페이지를 참조 하십시오. jEdit는 주로 플러그인으로 작업의 수많은 년의 결과입니다. 그 결과, 특히 전체 소스 코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유 소프트웨어의 장점을 선호 하는 전 세계 프로그래머를 위한 고급 텍스트 편집기가 있습니다.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이기 때문에, 프로젝트는 국제적인 팀의 업적 임을 통지,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서 좋은 공연을 기대 한다. . 프로그래머를 위한 매우 편리한 편집기, 그것은 뿐만 아니라 구문 하이라이트 하지만 기본 클래스 탐색기 기능과 성숙한 플러그인 인프라. 설치 지침은 다음 운영 체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플러그인은 또한 jEdit에 대 한 유효한 특정 속성을 지원 합니다: 예를 들어, 데비안, 커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러그인 관리자를 사용 하 여 문제가 있는 경우, 여기에서 바이너리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Build.properties.in를 복사 하 여 속성을 빌드합니다. 빌드. 속성 파일을 편집 하 고 jedit를 수정 합니다. 시스템의 jEdit 설치 디렉토리에 dir을 설치 하십시오. JEdit 플러그인 관리자를 실행 합니다. 그것은 플러그인에서-플러그인 관리자 …. 외부 서버에서 대체 jEdit 다운로드 (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 당신은 몇 년 동안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정말 유연 하 고 신뢰할 수 있는 무언가를 원한다 면 EditorConfig jEdit 플러그인은 다음 EditorConfig 속성을 지원 합니다:. . 이제 저장소도 보안 및 서명 됩니다. 패키지를 확인 하려면 저장소에 서명 된 공개 키를 설치 해야 합니다.

이것은 apt-get 키를 호출 하 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keyserver.ubuntu.com-키 서버 E6A233DBE3AFBEFC 자바에이 공동 작업의 또 다른 결과는 매크로와 플러그인의 큰 숫자입니다, 플러그인 관리자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함수. 분명히, 당신은 200 개 이상의 언어에 대 한 자동 들여쓰기 및 구문 강조를 얻을 … 성공 하면 플러그인 빌드/항아리에 내장 해야 합니다/. 복사 빌드/항아리/EditorConfigPlugin. 항아리와 빌드/항아리/editorconfig를 jEdit 플러그인 디렉터리 (이것은 유닉스와 $ {JEDIT_INATALLATION_DIRECTORY}/항아리에 대 한 ~/. jedit/항아리에 있어야 합니다. 다음, 그냥 실행 apt-get 업데이트, 뒤에 apt-get 설치 jedit. 하위 모듈이 체크 아웃 되 고 최신 상태 인지 확인: 고도로 사용자 정의, 그것은 또한 소스 코드 편집 기능; 검색 및 바꾸기 기능 및 파일 관리. 에 전환 EditorConfig jEdit 플러그인 프로젝트 루트 디렉토리 및 실행 개미.

뎁 파일의 수동 설치를 선호 하는 경우에 당신은 또한 수동으로 데비안 패키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이 속성의 사용은 charset와 비슷하지만 값은 jEdit에 의해 정의 된 인코딩 문자열이 며 대/소문자를 구분 합니다. Charset와 jedit_charset 모두 존재 하는 경우 charset만 사용 됩니다. 버그를 제출 주시기 바랍니다, 기능 요청, 및 주요 EditorConfig 문제 추적기에 다른 문제. 필자는 모든 텍스트 편집 작업에 대해 jEdit을 사용 하 고 있기 때문에: 1) 필요에 맞게 조정 하는 것이 매우 다재 다능 한 2) (상대적으로)의 요구에 적응 하기 쉬운 3)의 플러그인으로 인해 강력한 4) 각 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빠른 (5) 나는 관심: 맥 os, 리눅스 (가끔) WinDOS와 심지어 솔라리스 (다시 그 시절 …) jEdit 무료 다운로드.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