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book 다운로드

모든 파일과 앱이 화면 로커 또는 애드웨어와 같은 멀웨어 또는 잠재적으로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에 대해 신속 하 게 검색 하므로 안전 하 고 Chromebook이 계속 실행 됩니다. Chromebook의 모든 앱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을 식별 하므로 공유 하 고 있는 정보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앱이 사용자의 위치를 추적 하거나 개인 정보를 읽을 수 있는 탭을 유지 합니다. JSTorrent는 시험 또는 무료 버전 없이 크롬 웹 스토어에서 $3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JSTorrent를 처음 열 때 다운로드 디렉토리를 설정 해야 합니다. “설정”을 선택 하 여 시작 합니다. 그런 다음 ` 파일 다운로드 위치 ` 옆에 있는 ` 선택 `을 선택 합니다. 이제 크롬 북에서 Android 앱을 찾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Android 앱 데이터의 자동 백업 및 복원은 켜져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새 Chromebook으로 이동 하면 Android 앱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급류 나쁜 랩을 얻을, 하지만 그들을 다운로드 합법적이 고 법적인 이유가 많이 있습니다.

Chromebook에서 비트 토런트 자체를 사용할 수는 없지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대안이 있습니다. Chromebook의 사용 및 성능에 대 한 Google 데이터를 전송 하도록 선택한 경우 Google은 기본적으로 Android 앱의 활동에 대 한 진단 및 사용 데이터 뿐만 아니라 비정상 종료 보고서도 받게 됩니다. 어떤 충돌 보고서 크롬 Google에 전송 또한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몇 가지 중요 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 인식할 수 없는 피연산자 ` f =/홈/a s s/크롬 _Os.img ` “크롬 북에서 Office를 사용 하려면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Office 모바일 앱을 설치 합니다. Chromebook에서 대신 Chrome 웹 스토어를 사용 하는 경우 office Online을 설치 하 여 브라우저에서 Office 파일을 만들고 편집 하 고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alwarebytes 설정이 완료 되었습니다. Chromebook 장치에 처음으로 Malwarebytes를 설치 하는 경우 프리미엄의 30 일 평가판을 즐기십시오. Malwarebytes 프리미엄 가입을 활성화 하려면, 크롬 북 장치에서 Malwarebytes 프리미엄 활성화를 참조 하십시오. 현재 Google Play 스토어는 일부 크롬 북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앱을 지 원하는 크롬 북에 대해 알아봅니다. 기본적으로 Chromebook은 로그인 한 다른 크롬 북에 걸쳐 Chromebook의 Android 앱을 동기화 합니다. Chromebook에서 앱을 동기화 하지 않는 경우 동기화 설정을 확인 하 여 ` 모든 항목 동기화 `를 선택 했거나 앱 동기화를 사용 설정 했는지 확인 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