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메트리 대시 다운로드

옛날에는 전 세계에 기하학 대시 라이트를 방송 하는 데 많은 시간과 여분의 장비가 걸릴 것 이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한 번의 클릭으로 간편 하 게 제어 하 고 액세스할 수 있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에 게 모바일 게임이 나 앱을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블루스 택스 4 플레이어의 최신 버전 덕분에, 모든 게이머는 Twitch.tv 스타와 방송 기하학 대시 라이트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의 수백만 가입 하 고 자신의 다음을 성장 하 고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충족. 기하학 대시 같은 게임은 줄거리를 하지 않을 것이 분명 해야한다,이 같은 게임, 당신은 하나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당신의 새끼 캐릭터가, 당신이 길을 따라 잠금을 해제 하는 것 들을 사용 하 여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각 레벨을 통해 남아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충분히 간단 합니다. ?… 수 마침내! 2.0 업데이트는 기하학 대시에 대 한 가장 큰 업데이트입니다! -새로운 레벨의 기하학도 미네이 터 “데드 잠김”-로봇 게임 모드-움직이는 오브젝트-사용자 프로필 페이지-친구 및 메시징 시스템-친구 순위표-50 이상의 새로운 업적과 보상 기하학 대시를 재생 주셔서 감사 합니다! 문제에 대 한 도움말은 support@robtopgames.com에 문의 하십시오. /Rubrub 기하학 대시 라이트는 게이머 피드백의 년에 따라 상자 (OTB) 기본 키 매핑과 함께 제공 됩니다. 기하학 대시의 세계에서 거의 불가능 한 도전을 준비 하십시오. 당신이 점프로 한계에 기술을 밀어, 비행과 위험한 통로와 뾰족한 장애물을 통해 귀하의 방법을 플립. 점프와이 리듬 기반의 액션 플랫 포 머에 위험을 통해 귀하의 방법을 비행! “엄청나게 멋진”-코 타 쿠 “기하학 대시는 또한 이민자 들에 게 더 접근 할 수 있도록 하는 동안” 불가능 한 “게임에서 기대 하는 모든 도전을 제공 합니다.”-148Apps “기하학 대시는 좌절에 비명을 떠날 것 이다 빠르게 진행 되는 플랫 포 머입니다 , 하지만 당신은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오고 계속 됩니다. “-AppAdvice는 기하학 대시의 세계에서 거의 불가능 한 도전을 준비 합니다.

당신이 점프로 한계에 기술을 밀어, 비행과 위험한 통로와 뾰족한 장애물을 통해 귀하의 방법을 플립. 당신이 시간 동안 즐겁게 유지 합니다 수준의 제비를 가진 간단한 원터치 게임 플레이! 게임 특징 • 리듬 기반의 액션 플랫 포밍! • 독특한 사운드 트랙 수준의 제비! • 빌드 및 레벨 편집기를 사용 하 여 자신의 수준을 공유! • 캐릭터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콘과 색상의 잠금을 해제! • 로켓을 비행 중력과 훨씬 더 플립! • 사용 연습 모드는 기술을 선명 하 게! • 보상과 업적! • 거의 불가능으로 자신을 도전! 연락처: info@robtopgames.com는 무료 블루스 택스 안 드 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사용 하 여 PC와 Mac에서 기하학 대시 라이트를 재생할 때이 재미 있는 비디오 게임의 진정한 흥분을 느낀다. Windows 컴퓨터에 대 한이 편리한 도구는 당신에 게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다른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PC와 Mac에서 기하학 대시 라이트를 설치 하 고 재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자주 안 드 로이드 게임을 재생할 때 제한 없이 게임을 경험 한다. 초과 요금 또는 신뢰할 수 없는 인터넷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연주하는 모든 안 드 로이드 게임 뒤에 PC의 힘이 있다. 당신은 윈도우에서 기하학 대시 2.1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수?????? 당신이 PC와 Mac에서 기하학 대시 라이트를 재생 처음으로, 당신은 당신의 게임 경험이 얼마나 더 나은 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어 색 한 터치 스크린 컨트롤을 공격 하려고 합니다. 지금 당신은 딥 다이빙을 하 고 컴퓨터 마우스로 안전에 당신의 방법을 플립 할 수 있는 능력을가지고 있다.

홈 인터넷 연결을 사용할 때 인터넷 품질이 좋지 않아 게임이 멈추지 않을 것 이지만, 무언가가 일어날 경우, 블루스 택스는 자동으로 게임 데이터를 백업 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