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도 ppt 다운로드

조직도에는 명확한 보고 구조가 있습니다. 직원은 이메일, 인스턴트 메신저 이름 및/또는 전화 내선 번호를 사용 하 여 누구에 게 보고할 것인지 또는 누구에 게 연락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색상 및 기타 디자인 요소의 적절 한 사용은 진정으로 읽을 수 있는, 사용 가능한 조직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어도 10 포인트의 위치 읽을 수 있는 글꼴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픽 디자이너가 선호 하는 글꼴 중 일부는 Futura, Garamond, 아가미 산 및 헬 베티 스입니다. 당신은 이름 및 타이틀에 대 한 제목과 Garamond에 대 한 사용 헬 베티 등 매력적인 ty피플 그래피와 차트를 만들 이러한 글꼴의 일부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차트 업데이트 유지가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 되는 것으로 확인 되 면 직원과 업무를 나열 하는 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조직도 대신 부서나 관리자만 나열할 수 있습니다. 또는, 관리자에 게 자신의 부서를 위해 특별히 직원 및 업무 차트를 보관 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멋진 도구는 대규모 조직도를 만드는 매우 쉽고 강력한 방법을 제공 합니다. 먼저 조직에 있는 사용자의 이름 목록을 만들고 보고서를 작성 하는 사람을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차트의 일부 요소 (예: 사진 포함 여부, 텍스트 영역의 글꼴/테두리/배경)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추를 눌러 차트를 만들거나 업데이트 합니다. 자신의 상자와 라인을 그리는 것 보다 조금 더 제한적 이지만, 훨씬 빠릅니다! 조직도는 관리자가 역할 및 조직의 계층 구조를 설명 하는 데 사용 하는 시각적 도구입니다. 비즈니스, 비영리 단체 또는 정부 기관에 관계 없이 차트는 직원 들이 어떤 관리자에 게 보고 하는지에 대 한 명확한 정보를 포함 하 여 명령 체인을 이해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차트를 통해 성장 전략을 개발 하 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배정할 수 있습니다. 차트의 의미가 있는지 평가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기업은 다른 프로젝트에서 작업 하거나 여러 아파트에 답변할 수 있는 재능 있는 직원을 보유 하 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명확한 조직도를 통해 작업 공간의 비효율성을 쉽게 매핑할 수 있습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