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다운로드

공개 라디오 프로그램 디너 파티 다운로드는 생산 12 월 1 일을 끝낼 예정 이며, 쇼의 주최자는 웹사이트에서 발표 했습니다. 미국 공공 미디어에서 저녁 식사 파티 다운로드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문화의 우수한 모든 것에 대 한 스마트 하 고 재미 있는 쇼. 각 에피소드에서, 리코 갈리아 노와 브렌 든 프랜시스 Newnam는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유명인의 일부와 이야기를 하 고, 길을 따라 나쁜 농담, 신선한 음료 조리법, 뜨거운 음식 발견, 이상한 뉴스 이야기를 장비 … 헨리 롤 린스와 에릭 유휴의 좋아하는에서에 티켓 팁. 주말 대화에서 우위를 확보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과거에는 제이미 폭스, 미셸 윌리엄스, 조셉 고 든 레 빗, 앤 옐 리카 휴스턴 등이 있습니다. 벽지 잡지는 저녁 식사 파티를 호출 “미국에 거주 하는 40 이유 중 하나.” 자세히 보기» 저녁 파티 다운로드는 문화, 음식 및 호스트 리코 갈리아 노와의 대화의 시간 긴 축 하와 브렌 든 프랜시스 Newnam이 주말의 get 함께에서 친구를 현혹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한눈 저녁 식사 파티 다운로드, 문화, 음식 및 대화의 빠르고 재미 있는 시간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공공 라디오의 예술 > 레저 섹션.” 모든 에피소드에서 당신은 농담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역사의 홀수 비트에 뼈와 다음 테마 칵테일 조리법으로 씻어; 노트의 예술가를만 나; 당신의 불타는에 티켓 질문에 대답; 신흥 식품 트렌드를 만끽 하세요; 그리고 새로운 좋아하는 노래를 들을. 게다가 리코 갈리아 노와 브렌 든 프랜시스 뉴 남 출신의 색다른 지혜. 디너 파티 다운로드 티셔츠는 면 100%로 출시 되었습니다.

호스트는 새로운 팟캐스트가 “작품에서” 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책 브런치 지옥 이다: 저녁 식사 파티를 던져 세계를 저장 하는 방법 12 월에 게시 됩니다. 시애틀 11 월 16 일의 라이브 공연에는 “최후의 만찬” 이라는 제목의 제목이 표시 됩니다. 올해, 저녁 파티 다운로드를 놓치고 있어요! 곧 돌아와! 나는 다른 칭찬과 같은 방식으로 느낀다. 나는이 쇼를 기대 했다. 그것은 밝고 쾌활 한 품질을가지고 있었고, 종종 나를 웃게 했다. 나는 그것을 놓칠 것 이다. 우리는 라디오에 우리의 마음에 드는 것 들을 너무 많이 잃고 있다.

WNYC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방해를 남긴 퍼지를 통해 갔습니다. 우리는 문화적 기자 들이 필요 하며, 이제 그 어느 때 보다 유머를 필요로 합니다. 취소 하는 것에 주의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잃을 수 있습니다 11 월 24, 2017 • 이번 주, 우리는 다시 열 우리의 마음에 드는 음식 관련 이야기의 일부: 유명한 요리사 앤서니 보 댕은 우리의에 티켓 세그먼트에서 단단하고 부드러운 가져옵니다 … 뉴욕의 “채소 절 임 들”은와 사비의 의상을 … 셰 프 에디 황 우리는 맥과 치즈를 다시 생각 하 게 … 베스 디 토는 파티 사운드 트랙을 제공 합니다-그리고 큰 육즙 … 브렌 든은 발견 […] 12 월 1, 2017 • 그것은 우리의 마지막 새로운 에피소드입니다! 노스웨스트 페 넘 카일 공예에서 새로운 음악을 특징으로 … 스냅 심판의 글 린 워싱턴에서 달에 짖는 이야기 … 뉴욕 타임즈에서 보였던 휴일 선물 아이디어 칼럼린 디 서쪽 …

“LiveWire”의 루크 버 뱅크에서 미친 노래 제안 … 그리고 좋은-나쁜-굿우드의 직면해에 대 한 […] 12 월 8, 2017 • 깜짝! 당신은 우리가 우리의 마지막 DPD 에피소드를 게시 생각 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행동 하는 방법” 시리즈를 호출 하 고 무엇의이 첫 에피소드로 시작,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많은 오디오 케이크를가지고 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