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다운로드 크롬 플러그인

음, 물론 있다. 모든 것에 대 한 Chrome 브라우저 확장이 있으며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것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문서에서는, 우리는 우리가 연구 한 최고의 확장의 몇 가지를 발표할 예정 이다. 우리는 이러한 확장이 잘 작동 하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여전히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몇 달 마다이 목록에 우리의 눈을 유지 하는 것을 확인 합니다. (우리의 권장 사항 중 하나가 작동 하지 않는 경우, 우리는 아래의 의견에 알려주세요. YouTube와 Google은 지속적으로 이러한 확장 기능을 차단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으며, 주요 YouTube 업그레이드 후 예기치 않게 작동 하지 않는 경우 놀라지 마십시오. 뿐만 아니라 편집 할 수 있는 옵션의 전체 페이지가 있다, 쉽게 즉석에서 설정 및 환경 설정을 변경 하는. MP4, FLV 및 WEBM과 같은 형식을 포함 하 여 다운로드 인터페이스에 표시 되는 파일 형식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MP3 전용 파일도 다운로드 할 수 있어 좋아하는 음악이 나 음악 트랙을 YouTube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다운로더는 버튼을 한 번 탭 하면 자동으로 저장 하 고 당신이 보고 있는 비디오에서 PNG 형식의 사진 스크린 샷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 버튼을 추가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슈퍼 유용한 물건. 너무 비디오 다운로더에 의해 추가 된 몇 가지 다른 일반적인 향상 물건, 팝 아웃 모드를 포함 하 여, 코멘트 섹션을 통해 스크롤 하는 동안 모서리에 비디오를 최소화 하는 기능, 그리고 훨씬 더 많은.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시겠습니까? 당신은 비디오 다운로더 전문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비디오 다운 로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플러그인을 설치 하면, 그것은 주소 표시 줄 옆에 있는 도구 모음에 아이콘을 추가 합니다. 활성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비디오를 찾으면 아이콘이 녹색으로 바뀝니다. 비디오를 저장 하려면 확장 아이콘을 클릭 하면 해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모든 비디오의 전체 목록을 얻을 것 이다. 또한 다운로드 할 비디오 형식, 파일 이름 및 비디오 크기를 보여줍니다. 전반적으로, 비디오 다운 로더는 매우 견고한 오퍼링입니다. 추가 된 기능 및 옵션 밀 유튜브 다운로더의 실행 위에 조금 넣어 하는 데 도움이 및 그것은 당신의 목록을 유지 하는 좋은 옵션.

KeepVid 빠르고 쉽게 YouTube 동영상에서 오디오, 비디오, 또는 둘 다를 다운로드 하는 우리의 마음에 드는 웹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그들의 크롬 확장이 무리의 우리의 마음에 드는 것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비록 완벽 하지 어떤 방법으로, KeepVid의 자신의 확장은 우리가 테스트 한 다른 사람 보다 더 잘 작동 하는 것, 더 많은 안정성, 더 많은 안정성, 그리고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기 위한 다른 확장 보다 더 나은 지침 가이드. 단계는 간단 합니다: 특별 한 userscripts를 허용 하는 크롬 스토어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확장 TamperMonkey, 설치.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