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탈피 mp3 다운로드

영국은 품질의 빛 음악의 창조에 좋은 전통을가지고-어떤 지적 또는 정서적 자극을 새끼 하는 종류의 음악, 하지만 완성 된 장인과 함께 밖으로 장식 된 멜로디와 함께 영혼을 리프트. 이 컬렉션에서 장르는 두 번째 엘리자베스 시대에 빅토리아 시대에서 기간 동안 생산 한 고전의 일부를 수집 합니다. 에드워드 화이트 (1910 ~ 1994)에 의해 복어가 묘사 된 기관차는 모두 더 겸손 한 허세 였다. 이와 이트의 섬에서 휴가를 하는 동안, 화이트는 국가 지 부 라인을 따라 도청 일부 고 대 증기 엔진을 보았다, 그들 중 하나는 이름을 ` 복어 `. 토요일 아침 라디오 프로그램 어린이 들의 인기를 위한 시그니처 튠으로 채택 된 1950 년대에는 영감을 받은 처 피 구도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주로 자기가 르 쳤 던 흰색은 런던에서 태어나 제 2 차 세계 대전 후 브리스톨에서 볼룸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는 것 외에도 그의 고향에서 댄스 밴드의 바이올린 연주자와 편 곡이 되었습니다. 윈체스터 출신의 제프리 토 예 (1889 ~ 1942)는 주로 심포니 콘서트, 오페라, 발레의 지휘자 였다. 그것은 그가 Ninette 드 발로 스에 의해 안무 두 발레에 대 한 음악을 구성 하는이 마지막 용량 이었다. 이 중 하나는 유령의 볼룸 (1935), 그의 왈츠는 대단히 인기를 되었다. 마찬가지로 앤서니 콜린스 (1893 ~ 1963)는 헤이스팅스 출신으로 엘가 르, 보간 윌리엄스 등의 음악을 녹음 한 ` 진지한 ` 음악의 지휘자 였 고, 시 벨 리아 스 교향곡의 초기 ` 오래 된 음반 `은 여전히 매우 소중히 여겨 지 고 있다. 교향곡, 협주곡, 오페라 외에도 영화와 가벼운 음악을 작곡 한 콜린스는 부드럽게 춤추는 허영 박람회는 그의 인정 받은 걸작입니다.

기쁨을 소용돌이 치는 밤 (1912)은 찰스 앤 리 페 (1880 ~ 1952)에 의해 인도에서 몇 년 동안 사우스 웨일즈 국경 지 대의 밴드 마스터로 봉사 한 킬 데 어 출신의 Irishman입니다. 그것은 그가 그의 펜에서 많은 멋지게 제작 된 춤, 행진 및 참신 조각의 가장 잘 알려진이 왈츠를 구성 한, 인도에서 서비스에서 집으로 돌아에 한 크리스마스 이브 이었다. 앨버트 윌리엄 켓에 르 베이 (1875 년-1959 년)는 특히 특유의 ` 이야기 음악 `을 위한 영국의 뮤지컬 역사에서 그의 자리를 차지 한다. 지금까지 특정 영국을 만드는 것에서, ketèlbey 중국 사원 정원 (1923) 및 1931 이집트의 신비한 땅에서, 페르시아 시장 (1920)에서 수도원 정원 (1915)에서와 같은 작품에서 특색 있는 이국적인 사운드를 모색 했다. 그의 종소리에서 초원 (1921) 우리는 멀리 교회 종소리 그들은 영리 하 게 혼합 하는 일반적으로 넓은 Ketèlbey 멜로디를 소개 합니다. Ketèlbey는 버밍엄에서 태어나, 런던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교육을 받고, 조성의 자신의 유명한 몸으로 자신의 명성을 확립 하기 전에 교회 오르간 연주자와 연극 지휘자 이었다. 찰스 윌리엄스 (1893 ~ 1978)는 런던에서 태어나 극장 및 영화관에서 뮤지컬 감독이 되기 전에 콘서트, 연극 및 영화 오케스트라의 바이올린 연주자 였습니다. 이 영화 경험은 그를 구성 하 고 내가 살고 있는 동안 1947 영화에 대 한 Olwen의 그의 꿈을 고전 되었다 많은 Gaumont-영국 영화에 대 한 득점을 주도. 그는 또한 샤 펠 녹음 라이브러리에 대 한 짧은 ` 분위기 ` 조각의 풍부한을 구성 하 고 실시 했다. 이들 중 상당수는 라디오 및 텔레비전 서명 곡으로 사용을 통해 광범위 한 친숙 함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두 조각의 경우, 여기에, 적절 하 게 사악한 악마의 Galop는 라디오 시리얼 딕 바튼-특수 에이전트와 학교에서 제닝스에 대 한 이전 클락 메이커에 대 한 서명 곡으로 사용 되고있다.

후기의 영국 음악 작곡가의도 옌 로버트 Farnon (1917 ~ 2005)입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