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파일 위치

비디오와 같은 특정 파일을 찾으려면 다운로드 옆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를 탭 하 고 동영상 (또는 찾고 있는 파일)을 탭 합니다. 일단 USB를 통해 연결,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의 화면에 알림을 받고 있다, 장치 저장소에 액세스 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수행 하는 당신을 말할 것 이다. 경우에 따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대 한 알림을 얻을 것 이다 당신이 당신의 USB 연결을 사용 하 여 무엇을 선택 하도록 요청. 여기에서 목표는 “파일 전송” 옵션을 선택 하는 것입니다. 왼쪽: 픽셀 3에 응용 프로그램을 파일. 오른쪽: 갤럭시 S10 플러스에 내 파일. USB 케이블로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 하는 경우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를 열어 장치에 있는 파일을 찾으십시오. 컴퓨터와 Android 장치 간에 파일을 이동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전 사용자는 파일을 정리 하 고 Android 장치에서 저장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지만 다운로드 한 파일을 열거나 삭제 하려면 어디로가 야 할지 알지 못합니다.

앱을 설치 하 고 나면 앱 하단에 있는 찾아보기 탭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탭 하 여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탭 하 여 열거나 파일을 길게 누르면 파일이 선택 되 고 삭제, 공유 또는 이름이 변경 됩니다. ES 파일 탐색기는 추가 기능을 가진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파일 관리자 앱은 모든 휴대폰에서 동일 하 게 이름이 지정 되지 않지만 ` 내 파일 `, ` 파일 `, ` 폴더 `, ` 내 폴더 ` 또는 ` 파일 관리자 `와 같은 상대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이름을 갖게 됩니다. 아이콘은 또한 인식할 수-파일 폴더 또는 봉투 모양의 아이콘. 지금까지 안 드 로이드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파일 또는 내 파일 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 서랍에서 보는 것입니다. Google의 Pixel 휴대 전화는 파일 앱과 함께 제공 되며 삼성 휴대폰은 내 파일 이라는 앱을 사용 합니다. 장치에 관계 없이 파일 관리자를 찾아서 연 후에는이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폴더를 찾아 엽니다. 파일은 분명히 어딘가에 거기, 당신은 단지 그들을 찾기 위해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의 설정에 파고 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다운로드 한 파일을 제어할 수 있도록 파일 관리자를 설치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몇 가지 옵션을 살펴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고체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은 내가 개인적으로 그것을 사용 하 여 본 적이 모든 좋은 것 들과 함께 당신에 게 추천 할 수 있는 FX 파일 탐색기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그것은 항상 좋은 일이 사실상 제로 광고를가지고 있습니다. 컴퓨터나 장치에 파일이 나 이미지를 저장 하려면 다운로드 하십시오. 파일은 기본 다운로드 위치에 저장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안 드 로이드는 일반적으로 화면의 상단 부분에-그것은 실제로 파일 다운로드를 완료 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하나 더 인기 있는 파일 관리자 애플 리 케이 션 ES 파일 탐색기. 이 다운로드 하 고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텍스트 검색 기능을가지고. 방법 3: 파일 관리자는 항상 정확 하지 않습니다, 전화에 따라, 다운로드 폴더는 다운로드가 이메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동 하는 곳이 아니다. 그들은 안 드 로이드/데이터/com으로 이동 합니다.

파일/다운로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저장의 다운로드 폴더를 보고 그들의 파일이 결코 찾을 것입니다. 운영 체제와 심지어 대부분의 앱은이 폴더를 기본 다운로드 위치로 사용 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 있습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