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오니 게임 다운로드

Ao Oni R을 재생 하기 전에 RPG 제작자 VX 에이스 RTP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당신은 여기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http://www.rpgmakerweb.com/download/additional/run-time-packages ` R `은 다시 부팅, 리 메이크, 또는 재 말하고 같은 많은 일을 견딜 수 있습니다-그것의 핵심은 사랑의 노동 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알고 사랑 Ao 오 니 경험, 페인트의 신선한 코트를 제공 하면서 원래 게임 아이디어를 확장 하는 RPG 메이커 VX 에이스에서 처음부터 재건 된 것입니다. 새로운 스토리 요소 및 영역, 그래픽, 음악, 사운드, 퍼즐 확장 문자 배경 뿐만 아니라 여러 엔딩은 여전히 원래의 원칙을 유지 하면서, 가능한 경우 대화의 낮은 금액으로, 빠른의 가능성 를 통해 재생 합니다. 필요한 금액은 메모에 있는 별관의 2F 발코니에서 드러납니다. (다 이닝 룸을 통해) 확인 나는 지 하 부분에 있어 나는 빨간 보석을가지고, 나는 그것으로 무엇을 도대체 모르겠어요. 나는 누군가를 도와, 붙어 있어 생각? 선반 위에 키를 찾으면 히로시는 지 하에서 미카를 찾는다. 그 다음 아오 오 니로 변신 한다. 엉뚱한 체이스 장면. 그런 다음 히로시는 별관에서 다케시를만 나, 모두 저택에 오게 하는 것을 암시 하 고, 그가 도망 쳤 다. 히로시는 방에서 다케시를 발견 하 고 그 위에 매달려 있습니다. 다케시는 자신을 매달아 버렸습니다. 나중에 다시 오고, 다케시의 몸은 올가미 떨어져 떨어졌다 그리고 그는 Ao Oni로 변신.

엉뚱한 체이스 장면. 좋아, 그래서이 버그 또는 결함 인지 모르겠지만, 오래 된 건물에서 블루 키를 얻기 위해 후크와 밧줄을 결합 해야 할 때, 나는 그 일을 하기 전에 나는 밧줄과 후크를 사용 하는 것을 발견 감옥 중 하나에 갇혀 연구 키, 하지만 것은, 나는 로프와 연구 키를 얻기 전에 지하실에서 파란색 키를 얻기 위해 후크를 사용 하 고, 지금은 밧줄을 다시 걸릴 수 없습니다 및 후크를 사전에. 그래서 지금 메신저 붙어 하 고 다시 재생 전체 게임을 하지 않는 한 아무것도 할 캔 트. 늦은 답장 죄송 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지금까지 붙어 있어 의심 하지만 만약 당신이 있다면: 모든 캐스트는 배경과 감정의 다양 한 포함 하도록 다시 작성 되었습니다, 자신의 의제와 게임 중에 공개 할 수 있는 목표 각. 안 나와 슌은 또한 자신의 비디오 게임 외관을 확인 합니다. 레드 젬은 지하실 문 옆에 있는 방에서 케이스에 들어갑니다 (스크루 드라이버를 사용 하 여 패널을 실행 취소). 그것은 당신에 게 저택의 3 층에 있는 럼 퍼스 룸의 열쇠를 얻을 것 이다. 일단 당신이 얼마나 하나의 화약 무게를 알면 다음 2 층 발코니에 메모가 측정 하고자 하는 것을 측정 하는 기본 수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ockman Oni-일반적인 Ao 오 니 보다 빠른 광장 오 니와 큰 걸음에 요금.

당신은 오래 된 건물에서 발견 된 연구에서 하나를 실행 합니다. 나는 폭발성 화학 물질을 만드는 방법에 아무 생각이 없다. 나는 총 분말과 분말이 화약의 각 덩어리가 가치가 무엇 인지 알아내는 단지 문제입니다. 난 그냥 완벽 한 결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 나는 아마 어떻게 든 주문에 연결 되어 알고, 하지만 난 여전히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 그것은 상관 없이 훌륭한 게임 이었다! 나는 원래 게임의 큰 팬 이었지만, 항상 갱을 저장 하는 옵션이 없었다 어떻게 나에 게 도청. 이제 마침내 꿈이 실현 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또한 팬 게임에 대 한 놀라운 넘어, 심지어는 원래 보다 더 나은 말을 갈 것입니다. 더 큰 지도, 더 많은 이야기, 살아있는 친구 …

더 많은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헐 크 오 니-버프와 잘 내장 Oni. 대부분의 오 니스 보다 느립니다. 이 이야기는 히로시와 그의 친구 들이 유령의 저택을 탐험 하는 것으로 시작 됩니다. 접시를 듣는 후 부엌에서 파편을 조사 하기 위해 히로시 머리. 그는 그들에 게 흩어져 있는 그들을 찾기 위해 자신의 친구에 게 다시 머리와 문이 잠겨 있습니다. 그는 문을 지나서 신비한 그림자 산책을 보고 그것을 열 수 없습니다. 위층에는 히로시가 있고, 옷장에서 다케시를 찾아 마음에서 무서 워 합니다. 히로시는 도서관으로 방황 하 고, 열쇠를 잡고, 아오 오 니에 게 쫓기 고 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