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미션 다운로드

스타크래프트 II의 세 종족을 팔 로우 하 여 Koprulu 분야에서 생존을 위한 시네마 틱 투쟁을 진행 하세요. 스타크래프트 프리웨어 버전에서 제공 되는 5 개의 미션 캠페인으로, 차 우 사라의 첫 번째 저 그 발발과 지구가 정화 되기 전 남부 동맹에 대 한 대응을 상세히 설명 하는 완전 한 음성 임무 팩입니다. 그것은 전반적인 이야기에 대 한 많은 일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재미와 TvZ 액션을 통해 간단한 섹스. 스타크래프트 게임 가이드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의 연습에 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서른 개의 임무가 있다, 세 장으로 나누어. 이 게임은 몇 가지 흥미로운 줄거리 왜곡과 일관 된 이야기를 제공 합니다. 각 임무는 여기에서 분석 되 고 설명 되었습니다. 당신은 유용한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임무에 상황의 붕괴 뿐만 아니라 당신이 임무를 통해 얻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략. 이 가이드의 각 임무에는 유용한 삽화와 지도가 나와 있습니다. 가이드는 또한 3 개의 별개의 세력에 익숙해 수 있습니다.

그들 각각은 개발 하 고 다르게 성장, 다른 생산 방법을가지고 있으며, 다른 군대를 사용 합니다. 모든 장 후에,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레이스에 익숙해 해야 합니다-이 또한이 가이드에 언급 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의 타임 라인 배치는 아직 확정 되지 않았지만, 보통 에피소드 III 캠페인의 미션 3과 4 사이에서 플레이 합니다. 타임 라인에서는 코랄의 UED 포위 공격을 하는 동안 에피소드 V 테 란 캠페인의 3-4 임무 사이에서 어딘가에 일어난다. 스타크래프트/Maps 폴더에 복사 하 여 붙여 넣기 (스타크래프트를 저장 한 곳 이라면 어디 든 지), 스타크래프트 1에 대 한 많은 보너스 지도를 플레이 하는 사람들에 게, 그리고 지식 및 우주의 작은 부분을 더 많이 활용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 게 관심이 있습니다. 이 맵에는 압축 된 아카이브가 없으므로 함께 던 질 것 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이것은 스타크래프트의 모든 사본에 포함 되어 있지만 누군가가 놓친/삭제 한 경우에만 던져 버릴 것입니다. 이것은 블리자드가 캠페인 에디터의 힘을 보여주는 첫 번째 커스텀 캠페인 이며, 알파 편대의 테 란이 고 저 그의 소 뇌를 조종 하기 위해 프로 토스 기술을 훔 쳤으 며, 앨런 슈 자르 라는 이름의 해 적을 다루고 있습니다. 짧은 캠페인 이지만 바닐라 SC1`s 캠페인 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스타크래프트는 RTS 장르의 진정한 클래식, 아마도 가장 큰 것입니다.

그것은 모래 또는 명령과 같은 다른 RTS 게임 보다 신발의 다른 쌍입니다 & 정복. 더 많은 emphassis 전략 및 단위의 다양화에 배치 되었다. 그 때문에, 각 단위는 그것의 강하고 약한 반점, 학습 하 고 합리적으로 군사 자원을 명령 하 고 그들의 최대한 잠재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ordder에서 이해 해야.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