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프론트 다운로드

음악 플레이어 데몬 0.19.10 출시 되었습니다. 변경 로그 yyjhao/IVLEDownloader의 새로운 릴리스 알림을 받으려면? dbarr는 해결 방법을 발견: 보수적 인 사용자를 위한 https://github.com/securas/Daemon-vs-Demon/issues/18, 음악 플레이어 데몬 0.18.23 출시 되었습니다. 그것은 위의 버그 수정의 백포트를 포함 (해당 하는 경우). 변경 로그 음악 플레이어 데몬 0.20.17가 출시 되었습니다. Alsa 출력의 크래시 버그 및 알 사 믹서 플러그인의 반올림 오류가 수정 되었습니다. Musl을 통한 실시간 스케줄링이 수정 되었습니다. 안 드 로이드 빌드는 이제 안 드 로이드 버전 4.0와 호환 됩니다. 변경 로그 음악 플레이어 데몬은 마침내 안 드 로이드 포팅 되고있다! 용감한 첫 번째 미리 보기가 구글 플레이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1.2 a의 새로운 기능 -이제 버전 2.41 이상이 설치 된 경우 데몬 API를 사용 합니다. -새로운 URL과 이메일 주소로 readme.txt 업데이트. 음악 플레이어 데몬 (MPD)은 음악 재생을 위한 유연 하 고 강력한 서버 측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플러그인과 라이브러리를 통해 네트워크 프로토콜에 의해 제어 되는 동안 다양 한 사운드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Guimup의 버전 0.3.3 주로 xfce4와의 호환성을 향상 시킵니다. 다운로드는 소스 포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2008의 출시 이후 대화 형 윈도우 서비스 (즉, 콘솔 또는 GUI 구성 요소를 가진 사람들)은 격리 된 데스크톱 세션 0에서 실행 하도록 강요 되었습니다. 세션 0에서 대화형 서비스와 상호 작용 하는 유일한 방법은 대화형 서비스 검색 서비스 애플릿을 통해 데스크톱을 전환 하는 것 이었습니다. 이 메서드는 다양 한 제한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파이어 데몬 세션 0 뷰어는 다음과 같은 기능과 장점을 제공 하는 내장 된 윈도우 애플릿 교체에 완전 한 독립형 제품 및 드롭입니다: github의 저장소는 악마 대 데몬: https://github.com/securas/Daemon-vs-Demon 사마귀 해킹 후에, 나는 자체 호스팅 서버에 덜 의존 하 고 대신 GitHub를 사용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GitHub에 뮤직 플레이어 데몬 조직을 생성 하 고 거기에 내 프로젝트를 옮겼습니다. 이들은 이제 공식 저장소와 버그 및 기능 요청을 보고 하는 공식 장소. 1.0 c의 새로운 기능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여 장치 메뉴를 변경-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 클릭 = 장치를 해제-Ctrl 키를 + 클릭 = 마운트를 마운트 마운트 및 가까운 대 중 없이 설치-NT/2000의 시스템에서 장치 카운트를 읽습니다. -이미 마운트된 장치를 마운트하려고 하면 Windows 탐색기가 열립니다. -장치를 새로 고치려면 F5 키를 사용 하 여 Quimup의 버전 1.3.0 릴리스 되었습니다.

많은 새로운 기능 및 수정 (변경 로그). 다운로드는 소스 포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 데몬 제로는 쉽게 로그인 윈도우 데스크톱 세션과 세션 0 사이에 앞뒤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파이썬-mpd2의 버전 0.5.0는 스티커에 대 한 지원의 개선을 나열 합니다. Github 버전에서 다운로드 0.5.1의 mpd2는 mpd 범위를 지원 합니다. Github에서 다운로드 하거나 pypi에서 새 웹 사이트를 설치 하는 것은 nanoc (LWN 기사)로 관리 되 고 있습니다. 도움을 원한다 면 git 리포지토리를 복제 하 고 끌어오기 요청을 보냅니다. 사용자 설명서는 MPD git 리포지토리에서 관리 됩니다. 내부적으로 코드 베이스는 C99에서 c + + 11로 재작성 되어 코드의 가독성 및 유지 보수성이 향상 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