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 survival evolved 다운로드

시작 하기 전에 캐릭터를 만들어야 하며, 남성과 여성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자 정의에 대 한 옵션의 톤이 있다. 예를 들어, 모양과 크기를 사용 하 여 많은 것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결과는 적어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미 있는 게임을 만든다. 당신은 뭉 뚝 팔과 거 대 한 머리로 인간의 다소 돌연변이 변형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방주: 생존 진화는 DayZ에 많은 유사성을가지고, 당신은 극단적 인 추위와 같은 수많은 효과를가지고, 열이 수 분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동안 당신의 건강을 손상 시킬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강력한 충분 한 PC가 있는 경우, 그래픽은 숨막히는 볼, 그것은 체크 아웃 하는 재미 있는 게임 이다. 방주의 생존이 장르의 다른 게임과 다른 곳은 그들이 공룡을가지고 있다. 당신은 “긴 어둠”과 “숲”을가지고 있으며, 둘 다 야생에서 자신에 살고 있는 동안, 방주는 분명히 쥬 라 기 공원 판타지 분위기를가지고 있다. 당신은 익 룡을 길 들일 하 고 하늘에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velociraptors의 무자비 한 팩을 싸울 자신을 무장 할 수 있습니다. 방주는 과거의 타이틀이 수행 한 것을 넘어 어디 당신이 위험한 50-톤 메갈로돈 발생 하는 수 중 탐험을 수행 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생존 하 고 공룡에 의해 먹지 않는 것을 요구 하는 얼마나 많은 게임을 알고 있습니까? 방주: 생존 진화 하면 마인 크 래 프 트 보다 더 쌓아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마인 크 래 프 트의 창의성에 대 한 무한 한 가능성을 고려, 방주는 게임에서 기회를 많이가지고 있다. 당신은 공룡으로 가득 섬에 도착으로 시작 합니다. 당신은 공룡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뒤에 이야기를 발견 하는 하나의 임무를가지고 있다. 방주는 또한 당신이 게임의 더 마인 크 래 프 트 유형을가지고 있는 온라인 모드를 제공 합니다. 당신은 자원을 검색 하 고, 제작 시스템을 통해 항목을 만들고, 자신을 보호 하기 위해 대피 소 및 구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조심, 목조 판 잣 집이 T-렉스 만남의 경우에 조각에 망 할 것입니다. 방주는 생존 게임 이다.

당신은 자원을 수집 기지를 구축 원수와 싸우고 장비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당신은 새로운 기술을 배울, 그 위험한 세계에서 정말 도움이 됩니다. 방주는 온라인 및 오프 라인으로 재생을 제공 합니다. 게임의 시작 부분에서 당신은 아무 무기와도 장비가 없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유용한 것 들을 찾아야 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