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음악 다운로드

Abisoye는 새로운 단일 tittled “웨이크 업”으로 밖으로입니다. 이 새로운 단일 “Abisoye”로 음악 산업을 너무 열심히 칠 설정 됩니다. 체크 아웃 “Abisoye”에 의해 “일어나” 그리고 … Lobor 새 해에 자신의 입구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단일 tittled “데이”와 함께 밖으로 이다. 이 새로운 단일 “Lobor”로 음악 산업을 공격 하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 … 에이스 프로듀서, 인증 된 musicologist 및가 수가 가장 잘 알려진 세련 된 트랙과 올해 음악 장면을 안타 (Padi Wey는 지불)에 의해 생산 … 존 스마일은 최근 거리의 감각적인 래퍼, 릴 프로 쉬가 특징인 새로운 싱글 tittled “Eledumare”와 함께 합니다. 이 새로운 싱글 “존 스마일”으로 음악 산업에 타격을 설정 합니다 … 나이지리아의 국제적인 artiste Santywa는 “Nwanne” 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음악과 함께 음악 장면으로 빠르게 돌아올 수 있도록 합니다.

사미 옥 포 소 – 노래 할 루 야. 복음 음악 마에 스트로, 사미 옥 포 소 방울 새로운 … 뉴 데이 새로운 잼 🔥🔥 아이 니 고 드 윈 널리이 반짝 잼을 제공 하는 T90로 팀으로 알려진 우리는 도움이 되지만 큰 소리로 소리를 들을 수 없습니다 … 곧 그의 기록의 성공적인 릴리스 후 “안녕하세요에 스 더는” 일 전 몇 발표 DJ Tunez 특징. 슈퍼 멋진 고양이 보스, 얼음 왕자 자마 니는 다시 새로운 반환 … YBNL 보스, 올 아 미드는 페 엘 츠와 그의 초기 2019 banger에 의해 생산 된 “정신”을 공유 한 후이 페 스에 의해 생산 된 “오일 > 가스” 라는 제목의 사전 금요일 깜짝 banger를 통해 온다 … 이름 Alabi Babatunde 무대 이름으로도 티, 아직 서명 하지 않고 그는 내 백성에 게 더 좋은 음악을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Gbabe는 거리에 허 슬에 대 한 노래입니다 … 감정 잡기를 떨어뜨린 후, Pizzypresh는 “뜨거운 성질” 이라는 제목의 또 다른 두드리는 곡을가지고 있습니다. 이 2019 아프로 비트 노래는 당신의 발에 당신을 얻을 것 이다, 춤과에서 추억. 해시 태그 엔터테인먼트 (해시 태그 Maffia)에서 최근 가장 좋은 편집 앨범 중 하나로 간주 되는 “애플 (EP)” 라는 제목의 가장 기다려온 두 번째 EP는 마침내 …

Odunsi-스타 표지판 포트 룬 타운. 여기는 후퇴 싱글 우리는 … 마스터 크 라프 트. 슈퍼 프로듀서, 마스터 크 래 프 트와 셀 레 보 팀 최대 … AdeDayo Eedris “볼 라”에 마 야구 꾼과 듀엣으로 반환 이슬비로 알려져 있습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