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다운로드 이어받기

다른 인터넷 익스플로러 7 외부 서버에서 다운로드 (가용성은 보장 되지 않음)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언어 팩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웹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를 클릭 하 고 드롭다운 메뉴의 하단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정보” 라는 선택 항목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사용 하는 IE의 버전을 표시 합니다. IE7을 사용 하 여 Windows XP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6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7을 실행 하기 위해서는 추가 1GB의 RAM이 필요 하 고 하드웨어 가상화가 가능한 프로세서 또는 AMD 또는 인텔 VT가 켜져 있어야 하는 동안 사용 가능한 하드 디스크 공간이 추가로 15GB가 필요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 해야 합니다. 당신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 합니까? 왜? 웹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를 클릭 하 고 “호환성 보기 설정” 이라는 옵션을 클릭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8에서 일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작동 하도록 허용 하는 방식으로 호환성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이트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인터넷 익스플로러 7 확대 및 축소 합니까. 인터넷 익스플로러 7을 통해 RSS 피드를 구독 하 고 개인화 된 스포츠, 뉴스 및 쇼핑 피드에 즉시 액세스 하 여 최신 정보를 온라인으로 업데이트 하십시오.

CRTL 키를 누른 상태에서 SHIFT 키를 누른 채 누르고 있으면 DELETE 키를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웹 브라우저 기록, 임시 파일 등을 삭제 하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또한 인터넷 옵션 메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를 클릭 하 여 인터넷 옵션을 찾을 수 있음)에서 “검색 기록 삭제” 라는 상자를 선택 하면 IE 창을 닫을 때마다 검색 기록이 삭제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에 포함 된 새로운 기능 중에는 Windows 운영 체제와의 통합이 향상 되 고 심각 하 게 강화 된 보안 시스템이 있습니다. IE 9는 수퍼 바에 웹 사이트를 고정 하 고 OS에서 즐겨 찾는 웹 사이트를 ` 응용 프로그램 `으로 북마크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새로운 성능 관리자 추가 기능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느리게 하는 추가 기능을 식별 합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에서 심하게 필요한 기능).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마이크로 소프트의 상당히 인기 있는 웹 브라우저의 새로운 버전입니다. 새로운 기능과 새로운 모양과 IE의 이전 버전의 성공에 구축, 마이크로 소프트는 버전 9에 대 한 높은 희망을가지고 있다.

사실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8이 오래 된 것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은 단순히 처리 할 수 없는 웹 코딩 업데이트 및 템플릿 업데이트가 있었다. 일부 웹 사이트는 단순히 로드 하거나 공급 되는 웹 사이트를 실행 하는 용량을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IE의이 버전으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라우저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모든 Windows 사용자를 위한 향상 된 웹 개인 정보 보호 기능과 유연 하 고 신뢰할 수 있는 브라우징 경험을 제공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는 또한 향상 된 속도와 성능을 제공 하며, 웹 표준과 신기술을 더 잘 준수 합니다. IE 9는 HTML 5에 대 한 괜찮은 지원을 제공 합니다 (미디어 리치 웹 사이트의 새로운 세대는이 언어를 사용), 이제 거의 완벽 한 95/100 산 3 테스트를 완료 합니다. 중단 복구 및 InPrivate 필터링과 같은 새로운 기능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게 대부분의 다른 브라우저 보다 안정적이 고 안전한 웹 경험을 제공 합니다. Windows에서 제어판의 인터넷 옵션으로 이동 하 여 웹 브라우저의 기록과 임시 파일을 삭제 하 여 웹 브라우저를 열지 않고도 수동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웹 브라우저의 오른쪽 위에 있는 톱니바퀴를 클릭 하 고 인터넷 옵션 메뉴 항목을 선택 하면 웹 브라우저 기록, 임시 파일 등을 지울 수 있는 화면으로 안내해 집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