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질기사 다운로드

CT의 대형 노인 복합 단지의 보수 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체 복합체에 대 한 눈 제거를 수행 합니다. 내가 시작 했을 때 우리는 8 또는 10 사람들이 작업을 했다 22 보도 및 주차 지역 에이커. 삭감,이 폭풍, 우리는 2 3 번째 사람에 게 2 시간 30 분 후에 도착 했다. 우리는 조금 소설을 8 시간. 나는 눈 폭풍의 시작과 함께 일 하는 남자는 65 세입니다. 나는 58 그리고 후에 온 동료는 30입니다. 내 2 질문은. 얼마나 오래 또는 얼마나 많은 시간이 우리에 게 눈을 삽질에 대 한 너무 많은 시간 이다. 몇 년 전 우리는 8 시간 동안이 9 인치 눈가을을 마칠 것입니다. 우리는 3 개의 눈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일의 2 일을 했다. 나는 나의 왼손과 강한 다리 경련을 닫을 수 없었기 때문에 나는 둘째 날에 가지 않았다. 내 두 번째 질문은, 내가 불평 후 58 년 오래 된 유지 보수 남자에 대 한 채용 공고 알고 계십니까.

좋은 기사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것은 나를 나의 아름 다운 작은 * 열 대에서 결코 마이그레이션하지 말 것이 같은 기사 조지아의 북쪽에 자메이카의 나라-또는 만약 내가, 내가 년에 얻을 때 확실히 다시 이동. 모든 심각성에 🙂이 기사는 이전에 논의 된 보고를 기억할 수 없다는 사실을 제공 합니다. 병원 ERs 실제로 눈보라 후 더 많은 심장 마비 사례에 대 한 확실 하 게 기어, 그것은 매우 중요 한 인식이 다시 겨울 폐쇄와 함께이 건강 문제에 대 한 인상.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이가 사람을 혼자 하자, 많은 사람들이 위험 그룹에 그래서 요즘 앉아있는 소파 선수들이 있다. 나는 내 친구와 같은 맑은 양말은에 살지 않는 가족의 사람들을 위해 이것을 공유 할 것입니다. 부유 하 고, 가난 하 고, 그렇지 않은 모든 사람들은 마지막 36 시간 동안 눈보라 관련 불행을 다루고 있으며,이는 눈을 밀 수 있고, 눈을 닦 고, 대자연 속의 자연으로 창가에 손가락을 누르는 것을 포함 합니다. 미래의 수동 노동의 시트 후. 나는 3 시간 동안 삽질 했기 때문에 피곤 하다 고 생각 했는데, 왼쪽 어깨는 눈을 던지는 방법 때문에 상처를 내 고, 내 등은 모든 굴곡과 리프팅에서 아파요. 나는 내 자기 진단에 대해 자신감을 느꼈다, 하지만 뭔가 다른 날을 도청 시작 하는 경우 순식간에 그것을 변경 했을 것 이다.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가슴 통증: 심장 마비 또는 뭔가 다른?” 5 월 2010 하버드 하트 편지에서.) 2 년 전, 하버드의 건강 블로그는 그가 국가에 있는 패트릭 j. Skerrett에 의해 기사를 발표 했다, “눈 삽질은 심장 발작에 대 한 알려진 트리거.

스노 벨트의 응급실은 여분의 경우에 대 한 기어까지 흰색 물건의 충분 한 삽 또는 스노우 블로어로 무장 그들의 가정에서 사람들을 강제로 떨어졌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lift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