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의 형태 자막 다운로드

특히, 여기에 초점은 온라인 전용 자막 배달을 위한에 게-TT-D 생성에 있다; 아카이브 및 배포 형식으로의 다운스트림 변환을 위한에 부-TT 파트 1 납품과 공통성이 있는 경우이에 대해 설명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기존의 모든에 부-TT 부품 1 납품 요구 사항이 여기에 캡처될 것 이라고 기대 하지 않습니다. 자막은 다음 두 가지 사양 중 하나를 준수 해야 합니다:에 부 TT (온라인 배포 전용 자막) 또는 1.0 (방송 및 온라인) 사양 중 하나에만 적용 되는 섹션은 다음 플래그 중 하나에 의해 표시 됩니다. 게 부-tt-1.0. 자막 편집 및 스타일링: 텍스트, 형식 및 타이밍 가이드라인에 대 한 프레젠테이션 섹션을 읽어보십시오. 테 미 사용의 이점은 트랜스 스크라이브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할 필요가 없다는 것 이며, 녹음 버튼을 다시 누르거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오디오 또는 비디오 파일을 업로드 하 고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무거운 작업을 수행 합니다. 그런데, 그들의 멋진 기능 중 하나는 더 나은 접근성을 위해 자막의 스피커를 지정 하려는 경우 그것은 당신을 위해 스피커를 식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hd 자막 메이커 다른 소프트웨어는 시각화 된 방식으로 타임 라인에서 캡션의 “타임 스탬프 바”를 이동/트림/조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캡션의 스타일을 지정 하 고 다양 한 내보내기 형식을 지 원하는 데 상대적으로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 합니다.

시각화 된 “타임 스탬프 바”는 시각화 된 방식으로 캡션 타임 스탬프를 조정할 수 있도록 수정 가능 합니다. 필자는 사용자에 게 가장 적합 한 작품을 선택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막 도구, 캡션 플랫폼, 캡션 소프트웨어 등의 범주로 구성 된 11 개의 비디오 캡션 도구를 검토 했습니다. 기본 (일반) 사양에 추가 되는 BBC 요구 사항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BBC는 자막이 배경색에 나타나도록 요구 하므로 tts: 배경 색상은는 게-TT 기본 사양에서 선택 사항 이더라도 명시적으로 설정 해야 합니다. 닫힌 자막은 파일에서 처리 되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 프로세서 (예: 셋톱 박스 또는 브라우저)가 자막 파일의 지침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로세서는 저자의 의도를 존중해 야 합니다. 그러나 자막 문서의 작성 이나 처리에 특정 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관련 XML 요소 아래에 별도로 나열 됩니다. 타이밍은 tt: p 요소를 사용 하 여 begin 및 end 특성 또는 요소 내부의 각 범위에 적용 될 수 있지만, 이러한 타이밍은 둘 다에 존재 하지 않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단어가 서로 다른 시간에 추가 되는 경우, 누적 자막은

; 이 방법은 서로 다른 시간 간격으로 설정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방법이 사용 될 때 일반 텍스트 버전을 추출 하는 것이 더 간단 하기 때문에 각 요소는 이전과 동일 하지만 새 단어나 구가 추가 됩니다.

8% 값은 텔레텍스트에서 발생 하며 이중 높이 선의 높이입니다. 이 그림에서는 텔레텍스트 렌더링 영역이 전체 비디오 영역을 포괄 한다고 가정 합니다. 현실에서 텔레텍스트 자막은 오버 스캔을 수용 하는 안전한 영역 내에서 렌더링 되므로 8%는 근사치입니다. 우리는 현재 우리의 디지털 위성 플랫폼에서 텔레텍스트 자막을 방송: 예를 들어 SCART 커넥터를 사용 하 여 셋톱 박스에 텔레비전을 연결 하 여이 방법으로 자막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텔레비전 크기는 오늘날의 중간 크기 보다 훨씬 작은 경우 가독성을 위해 단일 높이 라인 대신 이중 높이 라인을 사용 했다 (BBC R&D 백서 287 (PDF)이 관련 연구에 대 한 참조). 가능한 한 많은 장치에서 파일을 재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에도-TT-D는 또한 TTML의 밀접 하 게 관련 된 프로필 IMSC 1 텍스트 프로필을 준수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지침을 준수 하는 유효한에 대 한 TT-D 문서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IMSC 1을 준수 합니다. 4.

자막이 추가 되었습니다.

liftdivision